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엔딩요정 갓기 클라씨 박보은 움짤

by 데빌소울 2022. 7. 6.

데뷔한지 두달 정도 지난 클라씨의 당연히 막내..처럼 보이지만

생일이 선유보다 빨라서 (그것도 2월 11일이니까 빠른이네요) 막내는 아닌

2008년생 만14세 박보은입니다

저는 뭐 '방과후 설렘' 때부터 상당히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던 아이었고

원래 제 데뷔조픽에도 들어가는 아이였습니다

키는 아직 157cm로 예전이라면 뭐 작다고할 정도는 아니지만, 최근 걸그룹 추세를 보면

작은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겠지만, 뭐 아직 중학생이니까요.. 

우유 많이 먹고 하면 더 자라겠죠..

무쌍인 것 같은데 큰 눈

개성있게 예쁜 얼굴, 보컬 능력도 뛰어나고, 춤 실력도 좋고

나이는 어리지만 만능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그야말로 갓기가 아닌가 싶고

지금보다는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아이입니다

아 너무 귀여워

별명이 리틀 제니? 라고 하던가?

뭐 저는 개인적으로 제니에 대해서 별 생각이 없고, 왜 인기인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냥 리틀 제니 안했으면 좋겠는데, 누구를 닮았다 이런게 별로 좋은게 아니죠

우주소녀에 다영이도 데뷔초에 강호동이 신동엽 닮았다고 해서 망한 예도 있고 말이죠

 

귀..귀여워!

일단 저는 보은이의 가장 큰 매력이 무쌍의 큰 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절대 쌍수는 안했으면 좋겠고, 그냥 가장 큰 매력이 사라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 이대로 키만 조금 더 크면 엄청난 물건이 될꺼라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에

얼굴도 작고, 큰 눈에 입술도 크고, 비율 좋고 거기에 실력까지

모든 컨셉이 가능한 얼굴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키만 쑥쑥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