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엘프 요정 IRRIS 아이리스 니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2. 7. 13.

7월 6일 데뷔해서 이제 데뷔한지 7일차 신인 걸그룹 IRRIS(아이리스)

눈길을 끄는 엘프가 있길래 만들었습니다

근데, 니나(본명이 없네요, 신비주의?) 여러가지로 상당히 놀라운 아이네요

일단 나이가 2003년생 만19세 아이브 안유진하고 동갑입니다

더 놀라운건 팀에서 막내라는 사실

더더욱 놀라운건 호주에 있는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했다고 ㄷㄷㄷ

나이가 19살인데 전공도 아니고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했다는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키 172cm

허리 골반 라인이 아주 그냥 예술입니다

일단 썸네일용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나이를 보고 놀라웠을 정도로 처음 봤을때는 성숙한 외모인데

짤을 만들면서 자세히 보니까, 나이 들어보이게(?) 꾸며서 그런 것 같고

어리게 꾸미면 또 굉장히 어려보일 것 같은, 베이비페이스라고 할까?

엘프 맞죠?
사실 이 출근길 영상을 보고 만들어야겠다 결심을 했습니다

확실히 외국물 먹어서 그런지 서구형 비주얼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 봤을때는 그냥 비주얼 멤버로 실력은 좀 많이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왠걸..특별히 흠잡을 부분이 없는.. 얘 대체 정체가 뭐지?

애기 얼굴 같은 느낌이 있어요
엔딩요정
기대 이상으로 눈빛이나 표정도 훌륭합니다
윙크할때 예뻐요~
데뷔 쇼케이스

타이틀 곡이 'Wanna Know'인데 상당히 좋네요

일단 도입부 멜로디도 좋고, 보컬이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음색이라서 깜놀

(지금은 해체했지만, 제가 좋아하던 베리굿 느낌이)

중간에 피리 소리가 좀 옛날 느낌이 들지만, 전체적으로는 중독성 있고 꽤 괜찮은 곡입니다

(출처 유튜브)

설명을 하는 것 보다, 직접 보시는 편이 더 나을 것 같네요

아무튼 상당히 흥미로운 아이리스의 막내 니나 앞으로 관심있게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