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지리는 몸매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움짤

by 데빌소울 2022. 7. 5.

여름 시즌을 맞이해서 시원한 곡 'Stay This Way'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

개죽이 장규리 레전드 모먼트

장규리도 키가 크죠 168cm

근데 이렇게 몸매 늘씬하고 좋았나

확실히 대형 기획사라 그런지 의상이 고급진 느낌이고 이쁘네요

특히나 초미니 스커트 완전 미쳤네요

다리 엄청 기네!
여기서부터입니다
각선미 후덜덜
의상 쩝니다

제가 일부러 밝게한게 아니라 

조명 자체가 노출 오버로 엄청 밝습니다, 굳이 어둡게 보정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안무도 상당히 좋네요
엔딩요정

프로미스나인의 색깔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확실히 무관객일때랑, 팬들이 객석에 있을때랑 차이가 크네요

특히 남성 팬들이 우렁찬 응원 소리가 거의 군부매 위무공연인줄 ㄷㄷㄷ

프로미스나인이 은근히 팬들이 있죠, 꾸준히 팬들을 늘려온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좋습니다, 아주 조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