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시로마 미루 솔로 데뷔 싱글 초동 2,666장

by 데빌소울 2022. 7. 14.

전 NMB48 '미루룽' 시로마 미루의 솔로 데뷔 싱글 'Shine Bright'의 초동이

오리콘 차트 기준 2,666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오리콘)

일본반응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팔렸다!'

'선방했네..'

'다음은 없구나 ㅠㅠ'

(출처 구글)

'이게 팔릴꺼라고 생각했냐?'

'집단 접촉 그룹이 아니면 이런거지..'

'사진집보다 안 팔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

ㄴ'CD는 가슴이 나오지 않으니까'

'그 고리오시 스즈키 아이리의 2nd 싱글 1500장에 압승했네 ㅋㅋ'

'이렇게 특전을 붙였는데..' (종류가 한 10개 정도 되는 것 같네요)

ㄴ'이정도 특전량이라면 타당, 이거에 몇 배나 특전 붙여 이벤트 했던 카시와기는 7000장이야'

'유니버설 대손실'

'팬들은 의외로 내정하니까, 예상했던 범위'

 

 

'어라? 1장으로 종료'

'스즈키 아이리의 1500장 기록은 위대하구나'

'의외로 팔렸잖아, 1000장을 넘지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앨범 2천장 이하도 수익이 나오는거냐?'

'부자집 아가씨 미루룽은 적당한 타이밍에 부자남과 결혼할꺼다

저소득자들이 걱정할 필요 없다'

'결국 가슴을 낼 수 밖에 없는건가..'

'아이돌 → 솔로 욕은 하지 않겠다, 그만둬, 라고 밖에'

(출처 구글)

'미루룽 오타들 뭐하고 있는거야!'

'이 짓을 몇년동안 해왔던 스즈키 아이리는 정말 위대해'

'미루룽 사야네랑 함께 듀엣하는게 좋지 않아? 차게아스 같은 느낌으로 ㅋㅋ'

'혼자서 3000미만은 선전했다, 악수회도 없고'

'백댄서가 프로레슬러 메이크업.. 후덜덜'

'악수회는 이젠 끝났다고 생각하는게 좋아'

'처음이 제일 많이 팔리니까.. 앞으로는..'

'도전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지만, 힘들 일이야'

'노래는 나쁘지 않지만, MV가 너무 나쁜, 상반신만 찍어서 춤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원래 왜 가수를 하려고 하는거야? 너는 벗기만 하면 된다'

'현실은 너무나 냉정하다'

'전 페어리즈 아이처럼 MV에서 발표해줬으면 좋겠다'

'도리카무보다 팔리고 있잖아!'

'사야네가 더 귀엽다'

'그만둔 녀석은 아무도 관심이 없다'

'유튜브에서 봤는데, K-POP으로 돌아왔다는 느낌으로 미묘했다'

'쥬리나는 해외 차트에서 1위 했다는데'(시바꺼 쥬리나는 무슨 만인의 연인이냐)

'첫날이 아니고 초동?'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솔로 데뷔곡 초동 2천6백장이 어느정도 수준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곡은 일단 저는 양호한 것 같은데, MV도 나쁘지 않는데, 굳이 빤스 입은 장면은 왜..

(출처 유튜브)

그거 때문에 너무 싼티가 작렬한다는..그거만 빼면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