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지하아이돌 피코리후 유즈키 미호 매니저와 숙박 발각

by 데빌소울 2022. 10. 25.

반응형

4월 28일 데뷔한 지하 아이돌 그룹 피코리후의 멤버 유즈키 미호가 담당 매니저와

연인관계로 숙박을 하고 있다는 의혹이 발생했는데

피코리후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유즈키 미호의 규약 위반이 발각된 것을 보고했다

(출처 구글)

공식 트위터에서는 '알림'이라는 문서를 통해

'이번에 멤버 유즈키 미호와 담당 매니저의 규약 위반이 발각되었습니다' 라고 보고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미정입니다' 라고 하며

계속해서 '이건에 대해서는, 다른 멤버들은 일절 관여하지 않았으므로

특전회, SNS등에서 멤버들에게 직접적인 질문은 일절 삼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다른 멤버들은 무관하다는 것도 밝히고 있었다

 

 

발표 후 24일, 유즈키도 트위터를 업데이트 하고

'우선 이번 일로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 대단히 죄송합니다' 라고 사과하고

향후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나, 억측이 있겠지만

저는 앞으로도 이 일을 제대로 마주하고, 노력해 나가고 싶습니다' 라고 쓰고 있었다

어느 쪽도 논란에 대해서 자세히 밝히지는 않았지만

인터넷상에서는 '솔직히 놀랐지만, 미호에게 제대로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계속 미호를 응원하고 있어'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유출한거야 ㅋㅋ'

'피코리후 끝났네'

'이름도 들어본 적이 없는 지하 아이돌이 도대체 몇개나 있는걸까'

'매니저와 결혼한 SKE48 후루카와 아이리는 뭥미?'

'NGT라면 불문'

'보호해야할 매니저가 자신이 후루룩 ㅋㅋ'

'지하가 아니라 땅굴이잖아 ㅋㅋ'

 

 

'이 레벨은 아이돌이라고 부르지도 않는다, 그냥 일반인'

'이런 무명의 아이돌 스캔들 현장을 찍을 수 있는건, 관계자 이외에는 있을 수 없다'

(사생팬일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만.. 설마 다른 멤버는 아니겠죠 ㅎㅎ)

'지하아이돌이라면 PD와 매니저와 베개는 당연한 일'

'SKE 멤버들도 매니저랑 했지'

ㄴ'SKE 매니저들은 엄청 멋부리더라, 멤버들 먹을 생각만 한다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댓글이 별로 없네요 'ㅡ' SKE는 NGT 만큼이나 안티들이 많네요)

(출처 구글)

셀카는 귀엽네요

(출처 구글)

음...

이전부터 유즈키 미호 담당 매니저랑 연인관계가 아니냐 라는 의혹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저 사진도 아마도 그 부분을 의심한 사생팬이 스토킹을 하다가 찍은게 아닌가 싶고

저 사진만으로는(얼굴이 자세히 나오지 않아서) 단정하기는 이르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발표를 한걸 보면

(운영은 저 사진만 봐도 유즈키 미호와 담당 매니저가 맞는지 아닌지 알 수 있을테니까)

의혹은 사실이었던게 아닌가 싶은데, 본인이 억측이라는 표현을 쓰는걸 보면

아마도 ' 함께 (같은 집에서) 숙박을 한건 맞지만, 같이 잔건 아니다

단순히 멤버를 매니저가 보호하기 위해서 함께 생활을 한거다??'

뭐 대충 이런식으로 해명을 한다면 하지 않을까 싶은데..

뭐 그부분은 각자 편한대로 판단하면 되겠네요

전 AKB48 스즈키 유우카도 그렇고 일본 지하 아이돌계에서는 이런 일은 자주 있죠

그러고보면 지하 아이돌이라는 이름을 참 잘 지은 것 같다는 ㅎㅎ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