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어나더 레벨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1. 15.

최근에 해외 스케줄이 엄청 많은 것 같은데, 아이브뿐만 아니라 개인 스케줄로도

지금도 해외 있나? 왔나? 아무튼 너무 바쁜 원영이 오래만에 만들었네요

그냥 이것저것 만들었습니다

썸네일용으로 자른거고, 뒤에 풀버전(?)이 있습니다

광고를 대체 몇개를 찍고 있는지
귀여워 ㅎㅎ
같은 옷 다른 느낌
핑크 공주님
겨드랑이 공격!

겨드랑이 좋아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죠

대충봐도 10등신.. 그 이상?

이건 좀 우낀 일이 있었는데

트위터에 이 영상이 올라와 있길래, 누군데 이렇게 이쁘냐 라고 따라가 보니까

원영이었다는 ㅎㅎ

다른 걸그룹 멤버들과는 비교 자체가 불가능한 수준이 되버린

그야말로 어나더 레벨 원영이도.. 두달 후면 성인이 되네요

원영이가 처음에 중2였나? 근데 벌써 성인.. 여러분 세월 겁나게 빠릅니다..

여유있는 분들은 즐기면서 사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