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Only One 아이브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2. 2.

지난번 MMA에 이어서 Mnet.MAMA AWARDS 2022

마마에서도 'SONG OF THE YEAR' 대상을 차지한 아이브

어제가 데뷔 1주년이었는데, 데뷔 1년만에..어마어마한 기록이죠

아이브 장원영 러블리 모먼트

엘사?

원영이가 머리를 저렇게 한쪽으로 따면

뭔가 더 어려보이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나는 것 같다는 ㅎㅎ

하이라이트 ㅎㅎ 장원영 귀여워 ㅎㅎ
겨드랑이 공격!
애기 누가 울렸어? 우쭈쭈
눈물이 또르르

시상을 정우성이 했죠

너무 사랑스러웠던 장원영

건강 잘 챙기고, 남은 연말 가요제에서도 멋진 모습 보여주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