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Groove Back 청룡영화상 MMA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1. 29.

데뷔하고 내놓은 곡들이 모두 히트를 하고 있는 아이브

'2022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과 함께 대상이라고 할 수 있는 '올해의 베스트송'까지

차지를 하면서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으로 올라섰네요

박진영 Groove Back, 청룡영화상, MMA까지 모아봤습니다

어나더 레벨

솔직히 앞으로 10년 안에 원영이 같은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걸그룹 멤버가 또 나올 수 있을지..힘들지 않을까..

아.. 밑줄.. 젠장..
후덜덜한 다리 길이

다리에 살이 좀 붙은 것 같기도 하고..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장원영!!

이제 한달 정도 지나면 성인이 되는 장원영

봉인해제.. 봉인 풀린 원영이..후..기대가 됩니다..

얘를 도대체 무슨 수로 이기냐 말이죠

JYP의 구린 곡과 안무 조차도 특별하게 만드는 ㅎㅎ

개인적으로 청룡영화제에서 진짜 이뻤던 것 같습니다

걸그룹 중에서도 비주얼로 유명한 아이돌도 보통 여배우들하고 함께 찍으면

공개처형 당하는 경우가 많은데

원영이는..여배우 중에서도 원영이랑 투샷 찍히고 사람이 별로 없지 않을까 싶네요

여자 연예인 중에서도 원영이가..칭찬을 너무하면 버릇 나빠지니까 거기까지 ㅎㅎ

전신 하나 만들고 싶었습니다 ㅎㅎ

카메라 확인하고 표정 변화 ㅎㅎ

조금만 더 앵글이 우측으로 원영이를 잡아줬으면 ㅎㅎ

미모가 그냥 미쳤다는거죠

MMA는 화질 조명이 너무 구려서 몇개 없습니다 'ㅡ'

갓딩요정

올해 연말 가요제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무대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MMA에서 댄스 브레이크도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만

카메라 앵글이 전체적으로 좀 아쉽고.. 조명도 많이 아쉬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