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중소 사이에 활짝 핀 장미' 하이키 리이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3. 5.

아무리 중소라고 해도 역시 좋은 곡은 사람들이 알아봐 주네요

데뷔 후 첫 차트인 현재 50위.. 상위권까지 치고 올라가나요~!

하이키 리이나 짤 만들어봤습니다

긴 머리도 잘 어울리는 승현이

하지만.. 여전히 어딘가 이상한 윙크

두 눈을 전부 감았다가 한쪽 눈을 뜨는 식으로 윙크를 하네요

한쪽 눈만 감는게 힘든 모양입니다 ㅎㅎ

해맑은 미소

승현이가 어딘가 동네 바보형 같은 느낌이 좀 있죠 ㅎㅎ

정상급 허리 골반 라인 그리고 복근

1월 영상인데(눈도 덜 녹았음)..얼굴은 웃고 있지만 

추위는 엄청 참고 있는게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해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가 아니라 

건물주가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