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Kitsch I AM 얼빡 ver.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4. 18.

IVE 'Kitsch' 'I AM' 이번에는 원영이 얼빡샷 버전입니다

옆모습도 이정도

이거 좀 마음에 드네요 ㅎㅎ

그래서 썸네일은 이걸로

이 영상이였나?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중에서 

AI처럼 보이는 원영이가 ㅎㅎ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아니죠

장원영 얼굴!

사실 어그로용으로 이거 아니면

이걸 썸네일로 할까 살짝 망설였다가 그냥 뒀습니다;;

묵직...없어 ㅠㅠ

개인적으로 이 안무에서 분위기 미쳤음..

개귀염 장원영

원영이가 나오는 모든 영상을 짤로 만들고 싶지만

제 몸이 하나여서 한계가 있네요 그래서 상당히 아쉽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한번 말했지만, 이미 올린 짤이 도중에 사라져서 다시 올려가면서 

뭐가 빠졌나 하나씩 확인해야 하는.. 문의를 하기도 피곤하고 빡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