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Kiss the Rain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5. 5.

KBS에서 방송한 'K-POP SUPER LIVE' 맞나?

비오는 날에 레전드 무대가 탄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도 아이브의 레전드 무대가 

물론 아이돌은 춤을 추기 때문에 비오는 날은 좀 위험한 장면이 연출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피하는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만, 일단 넘어지거나 하는 사고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물론 원영이가 폭죽 소리에 놀라서 비명을 지르는게 방송에 고스란히 나왔던데 ㅎㅎ 역시 쫄보녕!

근데 예전부터 궁금한게, 폭주 터트리는 타이밍을 사전에 안 알려주나?

알고 있다면 덜 놀랄텐데 말이죠

이거 맞아?

AI도 아니고 사람이 어떻게 이런 분위기가 나지?

그것도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단지 서있는 것 뿐인데 말이죠 ㅎㅎ

하필이면 이날 원영이가 굽이 있는 신발을 신었더라고요

I AM 원영이가 아니면 나올 수 없는 분위기

요즘에 저 표정도 중독이 됐음

그저 퀸

이날 키치 무대는 뭔가 유진이도 그렇고 의상이나 전체적인 스타일 때문인지

아이즈원이 떠올라서 좀 더 만들었습니다

비가와서 무대가 미끄러우니까, 뭔가 조심 조심하다 보니까

표정도 뭔가 차분하고, 새로운 느낌의 표정을 본 것 같기도? ㅎㅎ

분위기 그냥 미쳤다는 거죠

음방 활동을 마무리 했나? 어제 엠카에 안 나온 것 같던데..벌써 그런가..

케이블도 많이 거르고 해서 그런가 이번에는 활동이 더 짧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네요

그래도 1,2,3 IVE 시즌 3가 시작을 해서 계속 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무슨 예능을 패러디하는 것 같던데, 아무튼 재밌게 봤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