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뇌쇄적인 모먼트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6. 3.

5월 31일 일본 EP 1집 'WAVE' 발매로 일본에서 프로모션 활동을 열심히 하고 돌아온 아이브

아직 앨범이 얼마나 나갔는지 확인을 못했는데.. 아 4일 차 누적 8만 2천장 정도 나갔네요

초동 10만장은 힘들어 보이네요, 아무튼 오랜만에 원영이 만들어 봤습니다

분위기 미친 원영이!

CDTV였나 한달 전쯤에 출연한 모습이죠

민소매 의상을 입고 겨드랑이 공격!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뮤직비디오에서 테니스룩 의상은 미쳤네요ㅎㅎ

고귀한 원영이 얼굴

이니스프리 광고 영상인데 진짜 레전드 

마지막에 뭔가 자신을 도촬하는 카메라는 발견하고 냉소적인 눈빛을 보내는 듯한 ㅎㅎ

이것도 무슨 광고 행사장 모습인 것 같은데

웃음이 터진 베이비페이스 원영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이번 일본 앨범 WAVE.. 솔직히 멜로디가 너무 단순하고 좀 별로인데 ㅎㅎ

일본에서 아이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케이팝 팬들이죠

때문에 이 사람들도 눈높이가 상당히 높습니다

일반적인 쟈니스나 48,46 그룹과 비슷한 수준의 음악으로는 눈높이에 안 맞다는 거죠

때문에 자칫 이런식으로 한국에서 발표하는 앨범과 수준이 많이 차이가 나면

좀 뭐랄까 일본은 좀 무시하는 듯한 인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는 좋은 방법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좀 더 퀄리티를 높일 필요가 있다

아무튼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영이는 예술이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