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프로 아이돌 IVE 'I WANT'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7. 15.

아이브 x 펩시 콜라보 음원 'I WANT'가 발매가 되었는데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에 원영이가 팔을 다쳐서 응급실에서 무려 7 바늘 꿰매는 부상을 입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우리들의 프로 아이돌 원영이는 치료를 받고 복귀해서 티 안 내고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얼마 전에 UFC에서 댄 후커 선수가 손목이 부러지는 부상을 당하고도(얼굴 골절도 있었죠) 경기를 계속해서 이기고

인터뷰에서 팔이 부러졌냐는 질문에 '스크래치'라고 하는 전사의 심장을 보여줬는데

원영이도 전사의 심장.. 죄송합니다;;

아무튼 원영이의 투혼을 볼 수 있는 'I WANT' 뮤직비디오 짤 몇 개 보시죠

장원영!!

이 얼굴 원영이가 살이 조금 붙으면서 프듀48 시절 귀여운 얼굴도 보여서

살이 쪄서(?) 오히려 더 좋아

원영이가 살이 쪘다는 게 일반적으로 살이 쪘다는 느낌 하고는 상당히 결이 다르죠

살찐 장원영 = 일반인 말라깽이 느낌이니까

팔을 가린 거 보면 이게 부상 후에 찍은 것 같기도 하고

원영아!!

ft. 아이브

이건 사실 이서가 귀여워서 만들었습니다 ㅎㅎ

이건 사실 가을 선배 가짜 미소가 인상적이어서 만들었습니다 ㅎㅎ

아이브가 여름에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펩시로 대신하는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