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오노 사토시 사업 파트너 직격 아라시 25주년 부활!?

by 데빌소울 2023. 4. 29.

여러모로 복잡해진 아라시 리더 오노 사토시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직격!

과연 데뷔 25주년 이어의 아라시 재결합은 !?

2020년 말 아라시의 그룹 활동 중단에 따라 '자유로운 생활을 하고 싶다'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오노 사토시

공식 무대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 오노에게 지난여름부터 '부업'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그 모든 것이, 활동 중단 전부터 좋아하고 있던 '남쪽의 섬'에서의 비즈니스다

(출처 구글)

처음 보도된 것은 미야코지마에서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픈 계획이었다

현지 해산물을 이용한 가게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소문이 너무 퍼져서인지 이 계획은 좌절됐다

배우 나카무라 마사야를 점장으로 하는 형태로 바꿔서, 2월 초에 오픈했다'(스포츠지 기자)

비즈니스 규모는 확대되고..

'미야코 섬의 1200평 규모의 광대한 토지에 거대한 리조트 호텔을 개업할 계획이었다고 한다

이미 미야코지마 보건소에도 숙박 시설로 신고한 상태다

빠른 속도로 건설되고 있어 올 2월 준공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전)

'주간여성'은 3월 말 리조트 호텔 건설 상황에 대해 현지 주민들에게 이야기를 들었지만

오노 군의 호텔이 생긴다는 소문은 돌고 있지만, 자세한 내용을 아는 사람들은 없다

이들 사업은 모두 한 사람 명의로 이뤄져 있다고 알려져 있다

 

 

'오노와는 오래된 지인 사이로, TV 프로그램 제작사 임원인 A씨와 '펜션 경영'이나

'낚시 도구 제작 판매' '해양 스포츠의 영업 및 렌털 회사' 등을 목적으로

2016년에 설립한 회사다'(오노의 지인 이하 동)

하지만 등기 사항 증명서를 확인하며, 회사명은 오노와 A씨의 이름을 합친 것 같지만

이사로 있는 것은 A씨의 이름뿐이었다, 겉으로는 오노는 관여하고 있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실질적으로 사업을 하고 있는 것은 A씨로 오노는 자금만 대고 있는 설정인 것 같다

리조트 호텔 계획도 당초 오노는 다이빙 쇼을 열고 싶었는데

어느새 이야기가 달라졌다고 한다, 오노도 굉장히 당혹스러워하고 있는 것 같다

이 회사에서 이뤄지고 있는 비즈니스는 실은 이것만이 아니었다

'회사 명의로 부동사 오너로도 되어 있다, 도쿄도 아래 있는 목조 2층 짜리 아파트를

통째로 한 채를 구입하고 있다'

(출처 주간여성)

아파트 바로 앞에 역이 생긴다?

그 아파트는 JR과 민영 철도를 탈 수 있는 터미널역에서 2킬로 정도 떨어진 대로변에 있다

외벽은 새까맣게 칠해져 있고, 방 수는 10개 정도

이 아파트를 매각한 부동산업자에게 이야기를 들어보면

'갱지에 건물을 세워 투자자에게 팔았을 뿐이에요'라고 오노와 관련된 것은 전혀 몰랐다고 한다

다만, 투자에는 안성맞춤인 매물이라고 한다

역에서는 거리가 있지만, 버스 정류장이 눈앞에 있다

언덕길이 많은 지역이지만, 이곳은 언덕을 걷지 않고도 역까지 갈 수 있어 인기도 있다

모두 1LDK 집으로 수익률은 도심의 매물보다 좋을 거다'(부동산 관계자)

인근 주민들로부터는 이런 목소리도

'이 근처에 조만간 모노레일이 지나갈 예정으로, 주위의 집은 계획 도로가 되어있다

시에서는 빨리 진행하고 싶다고 하지만, 철거는 지금부터이기 때문에 공사는 아직 멀었다

아파트 바로 앞에 역이 생긴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가치가 오르는 것을 예측하고 구입하고 있었다면, 그 보는 눈은 확실해 보인다

그러나 리조트 호텔 계획을 원하지 않았던 오노가 동의한 후의 비즈니스일까?

4월 중순, 리조트 호텔이나 부동산 비즈니스 등의 진상을 듣기 위해

도내에 있는 A씨의 자택을 방문했다

 

 

낮 12시가 조금 지났을 무렵, 차로 귀가하던 A씨에게 말을 걸었다

그러자 직격에 당황하지 않고 침착한 모습으로 취재에 응했다

미야코지마의 리조트 호텔은 어떻게 됐나요?

'모처럼 와 주셨는데, 그것에 대해서는 대답할 수 없습니다'

-오노는 동의하지 않았던 게 아닌지?

'저에 대해서는 아무리 나쁘게 써도 좋지만, 그에게는 폐를 끼칠 수 없어서..'

-오는 돈만 대고 있을 뿐이지?

'여러 가지로 복잡해서..'

-아파트 경영에 대해서 물어봐도?

'그것도 좀..'

라고 대답할 뿐이었다, 시종 오노를 감싸고 있는 A씨

그렇다고 해도 오노의 본업은 아라시 일 것, 오는 11월 3일로 데뷔 25주년 이어에 돌입하는

아라시의 애니버서리 재결성이 기대되고 있다

-A씨와의 비즈니스가 그것(아라시 활동 재개)를 막고 있는게 아닌지?

'그건 전혀 아닙니다, 그는 이쪽 회사의 일에 관여하고 있지 않으니까

유명인이고 겉으로 행동할 수는 없으니까요

아라시 부활에는 '부업'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A씨

'기사 좋게 좀 써주세요' 그렇게 말하고 집으로 들어갔다, A씨와의 비즈니스는

아라시보다 중요한 것일까?

(출처 구글)

어떻게든 오노를 끌어내려는 속셈으로 보이네요

그런다고 그 손을 순순히 잡을 오노가 아니지!

리조트 호텔은 아직 오픈도 못한 건가? 뭐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오노가 A씨랑 빨리 손절하고 임창정 꼴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아라시 25주년 재결성은 절대 없다고 봅니다

대부분 아라시 팬들도 알고 있겠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