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니시노 나나세 급 살찐 모습 팬들 '임신?'

by 데빌소울 2023. 5. 17.

전 노기자카46 니시노 나나세가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더 무비' 개봉 기념 이벤트에 등장해

노기자카46 데뷔 이후 처음으로 살찐 모습이 포착돼서 팬들이 우려하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확실히 니시노가 이렇게 살찐 모습은 저도 처음 보는 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팔뚝살이 춤을 추는

일본반응

'얼굴이 커졌어 😨'

'이거 진짜야? 충격적이네..'

'마른 와타나베 나오미 ㅋㅋㅋㅋㅋ'

'임신 축하합니다🎉'

'니시노는 작은 얼굴이 장점이었는데 ㄷㄷㄷ'

'귀엽다'

'역할 만들기 아닌가?'

'나나세가 이렇게 살찐 모습은 평생 처음 아니야?'

'나나세는 성실하기 때문에 역할 만들기야'

'살찐 비둘기'

'남자가 생겼구나, 나는 알 수 있다'

'최근에 묘하게 텐션도 높아.. 역시 배 속에 아이가 있어서 행복한 건가?'

 

 

'살이 너무 갑자기 찐 거 아니야?'

ㄴ'최근에 영화 개봉 때 나왔을 때도 저렇게 살찌지 않았는데, 정말 갑자기 쪘어'

'이렇게 갑자기 살찌는 것은 임신 이외에는 없다'

'살쪄도 귀엽기 때문에 문제없음'

'상위호환 (르세라핌) 채원이 있기 때문에, 정말 귀여워'

'지난 몇 개월의 이벤트에서 모두 넉넉한 의상을 입고 나왔었기 때문에, 확실히 임신이다'

'30세를 앞두고 신진대사에 문제가 생겼나?'

'요다 유우키 '좋은 짐 가르쳐 줄게''

'두 번 정도 실물을 봤는데, 니시노는 왜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어'

'노기자카 후배들'이라고 하면서

(출처 공사중)

ㄴ'후배들이 전부 그런 건 아니야'라고 하면서

(출처 구글)

헐.. 세이미야 레이 실화냐? 팔뚝이 뽀빠이네 ㄷㄷㄷ

'이쿠타도 마찬가지야!'라고 하면서

(출처 구글)

음.. 후덕하니 좋네요ㅎㅎ

'와타나베 리사를 닮아가는 건가?'라고 하면서

(출처 구글)

리사는 진짜 살 좀 빼야 할 것 같은데.. 요즘도 그런가..

'와타나베 리사랑 누가 더 돼지야?'

'와타나베 리사는 살찌지 않는 타입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욱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ㄴ'저 상태로 모델 일을 한다는 게 더 충격적'

'너무 급격히 살이 쪄서 깜짝 놀란.. 조금 충격적이야'

'정말 누군지 모르겠네'

'노기자카 시대가 리즈시절'

'지금 체형은 그라돌 같아'

'행복한 뚱보'

'진짜 좋아하는 살찐 비둘기가 됐구나'

'지난달 카린과 USJ 사진은 평소 마른 나나세였는데, 단기간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어?

체질적으로도 살찌는 타입이 아닌 것 같은데..라고 하면 임신 이외에는 없다'

 

 

'젊은 여자들도 방심하면 살쪄'

'이 정도가 딱 좋다'

'마리오 영화 홍보를 위해서 영혼을 갈아 넣어 역할 만드는 배우'

'확실히 의상도 그렇고 임신한 여자처럼 보인다'

'갱년기?'

'진짜 살쪘네.. 뚱뚱한 빈유는 위험하다..'

'배 속에 새로운 생명이 자라고 있는 것 같다'

'트위터에도 팔뚝살 흔들림이 화제가 되고 있어!'

'여자의 유통기한은 29살이기 때문에'

'뚱뚱한 비둘기를 좋아하는 뚱뚱한 돼지'

'니시노도 인간이었어..'

'팔은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얼굴에 살이 너무 많다'

' '변함없이 귀엽다'는 무리가 있는.. 옛날과 비교하면 역시 쇠퇴가 굉장해'

(출처 구글)

오른쪽 진짜 니시노야? 니시노 닮은 사람 아니고?

'30살이 넘어도 변하기는커녕, 오히려 젊어지고 있는 마츠무라가 역시 대단해'

'임신 농후? 한 달 전에도 날씬했는데, 이런 급격한 변화는 역시 수상하다'

'시라이시 마이도 2020년 여름 유튜브를 시작했을 무렵에 꽤 뚱뚱했었어, 다시 돌아왔지만'

'니시노 염원의 살찐 비둘기가 되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심각한 수준까지는 아닌 것 같지만.. 확실히 처음 보는 니시노 몸 상태네요

설마 임신은 아닐 테고.. 진짜 역할 만들기인가? 혹시 '극악여왕'에 출연하나?

한 달 사이에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급격히 살이 쪘다..

단순히 그냥 살이 찐 건 아닌 것 같기도 하지만.. 이유는 모르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