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닛테레 차기 에이스' 쿠로다 미유 디렉터와 열애

by 데빌소울 2023. 5. 18.

반응형

골든위크가 한창인 정오가 지나 'DayDay.'의 생방송을 마친 니혼TV 아나운서 쿠로다 미유(24)는

도쿄 긴자의 외식 체인에서 혼자 파스타를 즐기고 있었다

무표정으로 식사를 마치고 가게를 나온 그녀에게 프라다 모자를 쓴 남자가 다가온다

쿠로다 아나운서는 좀 전과는 다르게 활짝 웃는 얼굴로 미소를 지었다

(출처 프라이데이)

17년간 계속된 간판 프로그램 '슷키리!'의 종료와 함께 올해 4월부터 시작된 'DayDay.'

난카이 캔디즈 야마사토 료타(46) 전 NHK의 타케다 신이치 아나운서(55)와 함께

메인 MC로 발탁된 것은 입사 3년차의 쿠로다 미유 아나운서였다

아침부터의 생방송으로 지쳐있을 에이스 후보 아나운서를 한순간 웃게 만든 서두의 남성은 누구인가

'쿠로다 아나운서의 동기로 입사한 디렉터 A 씨입니다

현재는 낮 정보 프로그램 '히루난데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 씨는 오사카 출신으로 교토 대학을 졸업한 나카노 타이가를 닮은 미남으로

오와라이 동아리에 소속된 적도 있어 말하는 게 재밌습니다

아직 3년 차지만, 회사에서도 기대가 큰 젊은 디렉터입니다(이전 관계자)

합류한 두 사람은 담소를 나누며 이동해 근처 카페로 향했다

신호대기 중에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쿠로다 아나운서의 앞머리를 A 씨가 살짝 만지고 머리를 쓰다듬는다

그러자 그녀가 고개를 들어 빙그레 웃는다, 응답하듯 쿠로다가 A 씨의 팔을 잡는 등 훈훈한 분위기다

한쪽은 인기 아나운서, 한쪽은 방송국의 젊은 디렉터 바쁜 와중에도 틈을 내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던 것이었다

두 사람은 1시간 정도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헤어졌다

 

 

'두 사람은 아직 대학생이었던 내정자 시대의 친목 모임에서, A 씨가 쿠로다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

맹공격해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한다, 두 사람 모두 대학은 칸사이였기 때문에

입사 전에도 그쪽에서 만났던 것 같다, 서로의 친구에게도 소개를 했고, 한 때는 도쿄에 있는

A 씨의 아파트에서 거의 동거 상태였다고 한다(이전 관계자)

프라이데이는 긴자 데이트 3일 후에도 유라쿠초의 한식당에서 점심을 즐기는 두 사람을 포착했다

교제의 진상을 확인하기 위해, 훗날 귀가하는 쿠로다 아나운서를 직격

질문에도 표정 변화 없이 침착한 모습이었지만, '죄송합니다.. 홍보부를 통해 주시겠습니까'

라고 말하고 비 속으로 빛의 속도로 달려갔다

얼마 후, 니혼TV에 취재하면 '사원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포스트 미토짱(미우라 아사미)로서 방송국 내외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쿠로다 아나운서의

첫 로맨스는 동기인 미남 디렉터였다, 젊은 두 사람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면서 A 씨의 팔을 비트는 쿠로다 아나운서

바쁜 와중에도 틈을 내어 점심 데이트를 거듭하고 있던 두 사람

162cm의 쿠로다 아나운서는 남성을 배려하기 위해서인지 항상 굽이 없는 구두를 신고 있었다

9시부터 시작되는 생방송을 위해 매일 새벽 5시에 집을 나선다고 한다

데이트가 즐거운 쿠로다 아나운서

바쁘다 바빠

(출처 프라이데이)

닛테레 차기 에이스와 디렉터 남자친구의 데이트

(출처 구글)

얼굴이 제가 좋아하는 형이네요.. 부럽네 ㅎㅎ

니혼TV 24살 차기 에이스로 거론되고 있는 쿠로다 미유의 열애설.. 과연 데미지가 있을지 없을지!

동거 이야기에 울고 있는 쿠로다의 팬들이 많을 것 같네요 ㅎㅎ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