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FRUITS ZIPPER 첫 미국 원정 비자 취득 실패로 취소

by 데빌소울 2023. 5. 31.

2022년 4월 데뷔한 7인조 아이돌 그룹 'FRUITS ZIPPER(후르츠지퍼 약칭 후룻파)가

예정되어 있던 미국 공연을 불과 3일 전에, 비자 취득에 실패해서 출연이 취소된 사실을 발표해

오타들이 아비규환에 빠졌다고 한다

(출처 구글)

후르츠지퍼는 공식 SNS를 통해서 

' 'A-Kon 32' 출연 취소에 관해서

6/2,3일 미국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A-Kon 32'에 출연 예정이었던 FRUITS ZIPPER였지만

입국 비자 취득 수속에 있어서 예기치 못한 사태로 이벤트에 출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미국행에 필요한 비자 취득을 위해 정해진 기간, 절차에 따라 수개월간 준비 신청하고 있었지만

변호사로부터 이벤트 출연 시간을 맞출 수 없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스탭 일동 마지막까지 협상을 거듭했지만, 예정대로 행사에 출연하지 못해 정말로 유감입니다

FRUITS ZIPPER의 이벤트 출연을 기대해 주신 여러분께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라고 보고, 멤버인 츠키아시 아마네(전 HKT48기도 하죠)도 SNS를 통해

'이런 일이 생겨서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공연에 오실 예정이었던 팬 여러분 정말로 죄송합니다

미국에서 다시한번 공연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적었다

 

 

일본반응

'골때리네 ㅋㅋ'

'미국 선발대 단체로 멘붕'

'실화냐 😭'

'전과자라도 있었나?'

'오타들 미국 여행 잘하고 와 ㅋㅋㅋㅋㅋ'

'어째서 이런 무명의 지하아이돌이 취업 비자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거지?'

'원정 가 있는 오타들 있어?'

ㄴ'있는 것 같아 ㅠㅠ'

'일본인 아닌 멤버가 있나?'

'비인기 그룹의 비애'

'갈 수 있는 멤버들만이라도 가지 왜 전원 취소야?'

'체포 경력이 있었다면 졸라 골때리겠다 ㅋㅋ'

'북한 국적자가 있었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수개월 전부터 준비를 했는데..좀 납득이 안 가는 부분이있네요..

뭔가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애초에 미국 공연이 어울리는 팀도 아닌 것 같고

대적자가 확실해서 그냥 포기한건가? 의미를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