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기무라 타쿠야 & 쿠사나기 츠요시 6년 만에 재회 대화 내용

by 데빌소울 2023. 7. 13.

SMAP 해산으로부터 벌써 6년이 지났는데, 기무라 타쿠야(50)와 쿠사나기 츠요시(49)가 작년 말에

해산 후 처음으로 대면한 사실을 주간지 '주간문춘'이 보도해 스맙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구글)

주간문춘에 의하면 작년 12월 24일 도쿄 기누타의 촬영 스튜디오 '도쿄 미디어 시티(TMC)'에서

기무라 타쿠야의 주연 영화 'THE LEGEND&BUTTERFLY'의 홍보로 'A-Studio+'(TBS)

'화요일은 전력 하나다이상과 치도리군'(후지TV)의 녹화에 참가

한편 쿠사나기는 주연 드라마 '덫의 전쟁'(후지TV)의 촬영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다가 기무라가 TMC에 있다는 것을 발견한 쿠사나기가 대기실에서 점심 식사를 마친 후

갑자기 '기무라군에게 인사하고 올까?'라고 말하고 매니저와 상의하지 않고 기무라의 대기실로 쳐들어갔다고 한다

쿠사나기가 대기실에 들어갔을 때 기무라는 녹화 준비 중이었고

-쿠사나기 '메리 크리스마스~'

기무라 '아ー'

-쿠사나기 '영화하고 있다면서요?'

기무라 '아ー'

-쿠사나기 '기무라 군 건강 조심하셈~'

기무라 '아ー'

라고 쿠사나기가 일방적으로 말을 걸었지만, 기무라는 '아ー'만 연발하면서

6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이 나눈 대화 시간은 1분 남짓이었다고 한다

 

 

기무라의 소금대응에 쿠사나기가 초난강했을 것 같지만

쟈니스 관계자에 따르면 기무라는 재회 후 프로그램 녹화에서 드물게 소리를 내며 크게 웃는 등

꽤 기분이 좋아 보였다고 증언하고 있었다

또한, 기무라는 자신이 '뭔가 기분이 좋을 때' 업데이트한다고 공언하고 있던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하고

내용에는 쿠사나기와 재회에 대해서는 일절 언급이 없었지만

녹화에 대한 보고를 하고 있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6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이 당일 인스타에 올린 내용

주간문춘은 각각의 소속사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는데, 쟈니스 사무소는 이번에도 역시나 무응답

한편, 쿠사나기의 소속사 CULEN(카렌)은 변호사를 통해서

'본인으로부터 확인한 결과, 지난해 12월 24일 쿠사나기가 도쿄 미디어 시티 스튜디오에서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같은 스튜디오에서 기무라 타쿠야씨의 녹화가 있었기 때문에

쿠사나기 쪽에서 기무라씨에게 간단한 인사를 드렸다고 합니다'라고 두 사람의 재회를 인정했다고 한다

 

 

이 보도에 대해 인터넷상에서는

'기무라는 원래 이런 가벼운 느낌으로 엮어가는 게 역시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원래 사이가 안 좋은 게 아니라, 사무소에서 망가뜨린 것뿐이다'

'옛날에 알고 지냈던 사람에게 인사한 것뿐인데, 대리 변호사가 사실확인이라니.. 관계가 얼마나 삼엄한 거야'

'변호사까지 통해서 기사화되지 않고, 본인들이 방송에서 이야기하면 좋은데..'

'이나가키도 기무라를 만나고 싶다고 했었지, 카토리도 기무라의 드라마 대사를 따라하고 있었고

고로짱이 아마 기무라에게 말을 걸기 쉬운 성격일 것 같아

카토리 싱고와 기무라 타쿠야가 대화를 주고받는 날이 올까.. 가장 궁금하다'

'다툼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사실이 진짜로 무엇인지는 본인들밖에 모른다

어쩌면 서로 오해가 있어 뿔뿔이 흩어졌을지도 몰라

시간이 얼마나 걸려도 상관없으니까, 또 5명이 웃으면서 이야기하는  습을 보고 싶다'

'뭔가 좋은 의미로 눈물이.. 역시 이런 게 좋다! 또 5명의 스맙을 보고 싶다!'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구글)

진짜로 기무라가 '아~'만 하다가 끝났을 것 같지는 않은데..

엄마랑 가족하고도 연 끊고 사는 기무라 성격이라면 충분히 그랬을 수도 있을 것 같고;;

정말 좋게 해석을 하면 어색한 분위기를 싫어하는 기무라가 

마치 어제 봤던 것처럼 대수롭지 않게 반응을 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설마 '아~'만 하다 끝났을려고.. 싶네요

아무튼 무슨 대화가 오갔냐 보다는 6년 만에 두 사람이 재회를 했다는 사실

그리고 고로랑 싱고가 기무라에 대해서 만나고 싶다고 언급을 하고 있고

싱고랑 나카이는 이미 방송에서도 재회를 했고..

기무라랑 다른 스맙 멤버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볼 수 있는 날이 과연 올 수 있을지!!

솔직히 무지하게 보고 싶습니다.. 대체 무슨 대화를 나눌지도 엄청 궁금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