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고귀한 슬렌더 몸매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8. 9.

'2023 울산 서머 페스티벌' 진짜 너무 예뻐서 보면서 욕이 나왔던 -_-

미친 개예쁜 원영이 또 다시 레전드 모먼트

진짜 최근에 본 원영이 모습 중에서도 머리 의상 등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 싹 다 예뻤네요

모든 순간이 감동적인 장원영!

여름은 누가 머래도 블루지! 청청 깔맞춤!

원영이 앞머리 핀 꽂아서 딱 붙이면 엄청 귀여움

원영아!! 저 윙크 직빵으로 맞은 사람 진짜 숨 멎는 거 아냐?? 심장주의ㅎㅎ

장원영 보유국으로 써 진짜 뿌듯하다

저게 인간의 비주얼이냐고..진짜 AI라고 해도 사기지

몸에 살이 그래도 조금 붙으니까 몸매도 진짜 넘사벽이네요

원영아 제발 살 너무 빠지면 안 돼!

미리보기부터 보시죠(마음에 드는게 많아서 좀 많습니다ㅎㅎ)

표정 귀여운 거 봐!!

다리 길이봐 ㄷㄷㄷ

이거 표정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ㅎㅎ

그저 감탄만 나오는 걸그룹 고트 원영이

이걸 보려고 내가 살아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ㅎㅎ

그리고 참다 참다가 움짤이 올리다가 계속 사라지는 버그를 몇달동안 기다려도 답변도 없고

고치지도 못해서 짜증나서 문의를 했더니 오늘은 안 사라지는데 이게 고친건지 일시적인 건지 

아무튼 일단 머리 깨지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빨리 컴백해서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원영이 모습 많이 보고 싶네요

올해도 제가 계속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원영아 마니 마니 아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