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그 시절 우리가 환장했던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9. 17.

그 시절 우리가 환장했던 소녀

아이브 장원영 이것저것 만들어봤습니다

어디서 받은 건지 잘 모르겠는데 KCON 2022 JAPAN

본 것 같기도 하고 이번에 공개된 영상인지 아무튼 만들지 않았던 것 같아서

이것도 좀 만들었네요

입술 씹어먹는 장원영 ㅎㅎ

겨드랑이 공격!

자연광 조명 in 스페인

원영이가 가 보고 싶던 나라 중 하나였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

애기녕 냠냠냠

아이브 포토북 'A DREAMY DAY' 비하이드 컷

역시 머리 넘김이 예술인 워녕!

막내 이서보다 귀엽게 나오면 어쩌자는 것이여 ㅎㅎ

개인적으로 원영이 이런 느낌 너무 좋습니다

마치 영화 '연인'의 제인 마치 같은 ㅎㅎ

인형이 포즈를 ㅎㅎ

21세기 최강 걸그룹 아이돌

여신 여신하구먼

원영이 아랫입술 깨무는 저 표정 볼 때마가 느끼는 거지만 너무 귀여움

원영아 귀엽게 보일려고 하는 거 맞아? ㅎㅎ

갓딩요정 그저 빛

그 시절.. 그리고 지금도 우리가 환장하는 장원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