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금발 & 앞머리 반할 수도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0. 1.

D-12 완전 큰 거 온다! 컴백에 앞서서 공개된 아이브 'Either Way'

원영이의 금발 염색에 이어서 앞머리 콤보

백발마녀전(금발이지만)

근데 진짜 염색한 거 맞나?

왜 내 눈에는 뭔가 좀 어색한 게 가발처럼 보이지ㅎㅎ

장원영 몸매 이 정도 ㅎㅎ

살이 좀 붙으니까 훨씬 보기가 좋네요

입술 씹어먹기 ㄷㄷㄷ

쫄보녕! 무슨 쫄보녕도 시리즈야? ㅎㅎ

AI 같은 분위기네요

화났녕!

원래도 눈물이 거의 없는 원영인데.. 

닭똥 같은 눈물이 또르르.. 누가 원영이 울렸냐!

흑백녕

진짜 원영이는 어나더야..

반할 수도 있어가 장난이라고? 마니 늦었어 원영아..

이 머리를 보면 뭔가 슬램덩크 소연이가 떠올라서

'농구 좋아하세요?' 할 것 같은데

생전 농구공 한번 만져보지 못했어도 '농구는 제 인생이기도 합니다, 후훗..'해야 할 것 같다는;;

곧 다시 봐 원영아!

마지막에 웃는 거 왜케 장난스럽고 귀엽냐 ㅎㅎ

10월 아이브 11월 위클리 컴백 미쳤다! 아이브 위클리 연타석 홈런 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