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발칙한 상상 IVE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0. 17.

아이브 1st EP 앨범 'I'VE MINE' 이게 뭔가 했는데 타이틀 곡이 무려 3곡입니다

가장 먼저 공개된 'Either Way'  'Off The Record' 그리고 마지막으로 'Baddie'

활동은 아무래도 'Either Way'는 발라드(?)라서 'Off The Record'  'Baddie'

그중에서도 'Baddie'가 뒤에 부르는 건 보면 메인이 될 것 같네요

뒤에 더 추가해서 언급을 하겠지만.. 이 장면은 진짜..

'Off The Record는 그냥 밝은 느낌에 편안한 듣기 좋은 멜로디로

특히 자장가용으로 잠잘 때 들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처음에는 가사에 집중을 하지 않고 들었다가 나중에 가사를 보고 식겁했네요

잠잘 때 듣다가는 가사 때문에 잠 안 올 수 있는 -0-

특히 가사 중에 원영이 파트

'로맨틱한 psycho 날 탐하면 모든 걸 견뎌야지'

제가 견디는 건 세계에서 최고라는 이야기를 블로그에서 했던 가요? ㅎㅎ

원영이가 센터가 아닐 때에도 놓쳐서는 안 되는 이유. GIF

장모범(생)

개인적으로 이 장면은 최근 몇 년 K 걸그룹 씬에서 가장 충격적인 페어 장면이 아닐까

보면서 오우 쉣트.. 육성으로 터졌네요

역시 안유진 & 장원영 투탑 조합은 넘사벽입니다

개인적으로 걸그룹들 아니 여자분들 할리퀸 컨셉은 제발 이제 좀 그만했으면 

원영이도 예외가 될 수는 없네요 ㅎㅎ

앨범에 참 다양한 색깔을 담으려고 노력을 한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아마도 첫 월드 투어가 시작이 되었기 때문에 해외 팬들도 의식해서 앨범을 만든 것 같고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완성도가 아주 훌륭한 앨범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