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흑화한 토미에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0. 26.

흑화 한 소악마 장원영 ㄷㄷㄷ IVE 'Baddie'

토미에 리버스 ㅎㅎ

그저 퀸

개인적으로 이게 상당히 마음에 들게 나왔네요 ㅎㅎ

더 강력해진 원영이 겨드랑이 공격

이젠 음악방송 움짤도 직캠 영상으로 만드는 게 더 나은 것 같다는..

미리보기가 좀 많습니다

원영이 복근이 훨씬 좋아졌네요 ㅎㅎ

개 청순하게 턴해서 흑화하는 ㅎㅎ

중간에 텍스트를 좀 채워 넣고 싶은데.. 움짤이 계속 사라져서..

다시 확인하는 것도 힘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뭐가 또 사라진게 없나 조심스럽게 확인하고 올려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