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가을의 전설 아이브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1. 27.

계절이 짧아진 가을만큼이나 활동 기간도 짧게 느껴졌던.. 혹은 짧았던?

IVE 'Off The Record' 'Baddie' 원영이 이것저것 모아서 만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본 원영이 스타일 중에서 가장 이쁘다고 생각했던 천사녕

뽀뽀녕ㅎㅎ

상큼하고 풋풋한 사과녕

'로맨틱한 사이코 날 탐하면 모든 걸 견뎌야지'

싸이코녕? ㅎㅎ

원영이 요거 표정이 심하게 귀여운 것 같음

원영아 이거 맞아? 

도발녕! 아주 좋았어!! ㅎㅎ

분위기 작살나쥬?

녕녕이 펀치 받아랏!

요번 활동에서는 원영이가 눈에 힘이 많이 풀렸네요 ㅎㅎ

이두박근 ㄷㄷㄷ

잠드는 원영도 귀엽습니다

눈빛 봐 ㅎㅎ

강력한 겨드랑이 공격!

원영이 저 눈빛 진짜 너무 좋아 ㅎㅎ 왜케 귀엽냐!

다시 도발녕

아무리 틱톡이라고 해도 방송을 세로로 한다고?

이날 원영이도 그렇고 다른 멤버들도 눈이 왜케 평소보다 더 커 보이고 또렷하게 반짝이던지

영상은 좀 어두웠지만 얼굴이 너무 해맑고 귀여워서 만들었네요

천사녕

너무나 천사같구나!

한없이 투명하고 청순한 느낌 아주 좋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