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MMA 아프로디테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2. 11.

MELON MUSIC AWARDS MMA 2023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아이브

공주에서 여신으로 성장한 장원영 

움짤은 오랜만인 것 같은데 제가 요즘 집안에 일이 있어서 움짤 만들 시간이 부족하네요

아직 진행형이라서 당분간 움짤은.. 이전에도 그랬지만 불규칙할 것 같습니다

리액션 공주

아이브 안무가 라치카도 무대를 함께 꾸며줬네요

망토가 다리에 걸린 굉장히 아찔한 순간인데

당황할 만도 한데 여유 있게 위기를 모면한 원영이 여윽시 프로 아이돌

원영이 유진이 이 웨이브 투샷은 언제 봐도 어마어마하네요

아이엠 안무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ㅎㅎ

연말 가요대전 시상식에 편곡을 다르게 해서 무대를 꾸미는 경우가 많은데

원곡이 워낙 편곡이 잘돼서 그런지.. 새롭게 편곡한 곡이 더 좋게 느껴진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ㅎㅎ

그래도 연말 시상식에 어울리는 화려한 의상과 댄스 브레이크 등 새로운 무대 보는 재미가 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