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혼다 히토미 졸업 발표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3. 8. 30.

음.. 사전에 보고 예고가 있었는데 역시 졸업 발표였네요..

AKB48 혼다 히토미(21)가 30일 그룹으로부터 졸업을 발표했다

이로서 아이즈원 멤버 전원이 48그룹을 졸업하게 된다

(출처 위버스)

혼다 히토미는 동영상으로

'저 혼다 히토미는 AKB48을 졸업합니다, 12살에 가입해 약 10년간 활동했습니다

그룹의 센터도 2번이나 맡겨 주셔서 저를 크게 성장시켜 주셨습니다

여기까지 키워주신 아키모토 선생님을 비롯해서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스탭 여러분

멤버 여러분, 모든 분들 덕분에 행복하고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약 10년간 미숙한 저를 언제나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9월 27일 발매되는 싱글이 제 마지막 활동이 될 것 같습니다

졸업 공연에 대해서는 추후 결정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보고했다

도치기현 출신의 혼다는 2014년 47 도도부현 대표에 의한 팀 8 도치기 대표 멤버로 가입

보기 드문 댄스 스킬로 주목을 받고 2018년 싱글 'NO WAY MAN'으로 첫 선발에 성공했다

 

 

한일합동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48(프로듀스48)'의 파이널리스트 12명에 선정되어

걸그룹 IZ*ONE(아이즈원) 멤버로서 2년 반 동안 글로벌 활동을 했고

AKB48 복귀 후에는 작년 5월 발매의 '전 남친입니다'로 자신의 첫 센터를 맡았다

현재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외에, 니혼TV에서 방송 중인 연속 드라마 

'최고의 교사 1년 후, 나는 학생에게 ■당했다'에서 학생역으로 출연

무대 이외에도 활동의 폭을 넓히는 가운데 9년간의 아이돌 인생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

그룹 졸업 발표가 잇따르는 AKB48로 올해 29번째 졸업 발표가 됐다

전 HKT48 미야와키 사쿠라(엠스테에 르세라핌이 나와서 HKT48이라고 하지 않고 후쿠오카 아이돌 그룹 출신이라고

소개를 해서 오타들이 HKT 출신인게 부끄럽냐!라고 염상하는 일도 있었죠 ㅎㅎ)는 재작년

야부키 나코도 올해 졸업, 혼다의 졸업으로 아이즈원에서 활동한 48 그룹 멤버 3명 샄낰히 전원이 그룹을 떠난다

그룹의 센터 경험자의 졸업은 올해 4월 오카다 나나 이후로 간판 멤버들이 떠나면서

결성 18년째를 맞이한 그룹의 변화가 시작됐다

(출처 위버스)

일본반응

'AKB48은 완전히 끝났어'

'졸업 키타━━━━(゚∀゚)━━━━!!'

'혼다는 AKB를 다시 높은 곳으로 이끌어줄 인재이기 때문에 그만둘 리 없다!'

'졸업 축하합니다'

'굿바이 오카메 낫토'

'카시와기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내...'

'설마 녹화 영상으로 졸업 발표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졸업 발표 동영상이 삭제되었다는 이야기가 올라오고 있네요)

'다음은 오구리, 그다음은 카시와기'

'결국 카시와기 이외의 멤버들은 모두 그만두고 아줌마 1명의 그룹이 된다'

'역시 졸업을 막기 위해 센터 제안 문춘포가 정답이었어..'

'구조조정 ㅋㅋ 혼다 월급이 너무 높아서 지불할 수 없기 때문에 방출?'

'그렇다면 혼다는 다음 싱글 선발에 없다??'

'이렇게 되면 그만두는 멤버가 더 늘어날 것 같다'

 

 

'MV 폭사 이어서 혼다 졸업.. 다음 싱글 정말 괜찮을까?'

'동영상 비공개로 전환, 이런 거 처음 아냐? 혼다가 강행했다든가, 너무 무섭잖아'

'혼다가 운영하고 싸웠을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팀 A 마지막 콘서트에도 안 나오고'

'혼다의 결단력 멋있지 않아? 못생긴 카시와기도 조금은 이런 결단력을 본받아야 한다'

'왠지 여러모로 분위기가 이상하게 되어가고 있다'

'그러니까 AKB는 미네기시가 졸업한 시점에 이미 끝났어'

'동영상을 비공개로 하는 것은.. 너무 무섭다..'

'아까는 볼 수 있었는데, 진짜 지금은 볼 수 없네.. 어둠이 깊은 것 같다 히이짱 힘내라!'

'지금처럼 썩어빠진 환경에서 잔류하기가 싫었겠지, 이런 강경책을 쓸 수밖에 없었던 혼다가 불쌍해'

'이런 분위기라면 졸콘은 안 할 것 같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일단 저는 위버스에서 영상을 봤는데.. 지금 찾아보니까 안 보이네요..

이게 진짜 히토미가 운영과 상의 없이 그냥 지른 건지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해도 상황이 달라지는 일은 없을 것 같지만.. 피해를 입을 수도 있기 때문에..

무슨 상황인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일단 저는 졸업은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어차피 AKB 남아봐야 이룰 수 있는 것도 없고

히토미가 배우라는 직업에 관심이 많아진 것 같은데,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도전하는 게 좋죠

아무튼 졸업 후에도 히토미가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좋은 활동 하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