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B.C-Z 츠카다 료이치 ♡ 아야미 슌카 열애

by 데빌소울 2023. 10. 4.

정신 불안정으로 지난 8월 말까지 약 4개월에 걸쳐 활동을 중단하고 있던

'A.B.C-Z(에이비씨지)'의 전 멤버 츠카다 료이치(36)와 전 에비 여배우 아야미 슌카(30)의

숙박 데이트 열애설을 '주간문춘'이 특종 보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쟈니스의 격진이 계속되는 가운데 'A.B.C-Z'의 근육 담당으로 예능 프로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츠카다 료이치가 전 에비 여배우인 아야미 슌카와 진검교제를 하고 있는 것이 주간문춘 취재로 밝혀졌다

두 사람의 모습이 목격된 것은 9월 25일 14경 도쿄역

짧은 금발에 선글라스 회색 티셔츠에 헐렁한 검은 바지의 러프한 차림의 츠카다는 

도쿄역 22번 선로 홈에서 신칸센 하쿠타카 567호 카나자와행 승차를 대기하고 있었다

홈에서 츠카다는 주위를 경계하는 것 같았지만, 누구와 합류하지 않고 열차에 올라탔다

정각 출발한 신칸센은 2시간 반 후 호쿠리쿠의 어느 역에 도착

승차 때는 혼자였던 츠카다 옆에 친근하게 대화를 하는 핑크색 머리의 한 여성이 있었다

 

 

츠카다 곁에 있는 이 여성의 정체는 누구인가? 이 여성은 바로 전 에비 여배우 아야미 슌카였다

아야미는 2012년 에비 데뷔해서 순식간에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리 인기 여배우였다

하지만 2019년을 마지막으로 업계에서 은퇴했다

주간문춘은 9월 14일호에서 키스마이풋2 센가 켄토와 나니와단시 나가오 켄토가 

전 에비 여배우 미카미 유아의 자택을 방문하는 쟈니덮밥을 목격했다

그로부터 한 달도 지나지 않아 또다시 전 에비 여배우와 쟈니스 탤런트의 친밀한 모습을 목격한 것이다

도쿄역에서의 경계심과는 달리 호쿠리쿠 지역에서는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기 시작한 츠카다와 아야미

두 사람이 차량에 올라 향한 곳은..

교제와 결혼 예정 등에 대해 츠카다가 소속된 쟈니스 사무소와 아야미가 업무 제휴하고 있는

'Bstar'에 문의를 했지만 기일까지 답변이 없었다

(출처 주간문춘)

두 사람이 향한 곳은 아야미의 고향 도야마현

두 사람이 도야마에 방문해 데이트를 즐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츠카다는 아야미의 부모가 운영하는 노포 이자카야에서 식사를 하고

아야미의 본가에서 숙박을 할 정도로 아야미 부모들도 츠카다를 마음에 들어 하고 있다

츠카다는 연예계 활동 중단 중에 한국,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미국 5개국 여행을 했다고 하는데

주간문춘에 따르면 아야미 슌카도 함께 해외 여행을 했다고 한다

츠카다는 그 후 , 8월 말에 연예 활동 재개를 발표해 팬들로부터 안도하는 목소리가 오르는 가운데

얼마 전 ABC-Z의 카와이 후미토가 12월 그룹을 탈퇴하는 것을 발표해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여초에서는 어떤 반응이 나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반응

'복귀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상대가 아야미 슌카 ㅋㅋㅋㅋㅋㅋㅋ'

'에비 여배우😱'

'에비 여배우가 매력적인가?'

'논스타 이노우에의 전 여친'

'좀 더 상대를 고를 수는 없는 건가? 팬분들 괴로울 것 같네 ㅋㅋ'

'쟈니스는 에비 좋아하는 전통이 있지'

'강아지를 기르고 있는 쟈니스 탤런트는 모두 여자친구가 있다는 설 100%'

'아야미의 부모 말고 츠카다의 부모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츠카다의 열애에 충격받는 사람은 없다는 게 학계의 정설'

'쟈니스는 순수하게 에비 여배우를 좋아해, 하지만 결혼까지는 가지 않을 거야.. 이게 무슨..'

'역시 쟈니스라고 하고 있네.. 스마일업이 아직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쟈니스 팬도 츠카다 팬도 아니지만 뭔가 충격적'

'테크닉이 다르나?'

'선글라스를 써도 츠카짱은 한눈에 알 수 있다'

'에비 여배우 밖에 상대해주지 않는 거야?'

'아이돌 먹다가 질리면 에비로 가는 패턴'

'츠카짱 하필 이 타이밍에..'

'아야미 슌카 이름 오랜만에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츠카다랑 열애 ㅋㅋ'

'정말 행복한 미소 츠카짱.. 다행이야..'

'츠카짱 혼자서 여행!? 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여자친구..'

'츠카짱 괜찮아 신경 쓰지 말고, 앞으로 아프지 말고 건강하기만 하면 다행이야'

'에비 여배우와 부모 공인 진지한 교제는 진짜 굉장하다.. 이건 인정해주자'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뭐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정말 행복해 보이고.. 이대로 골인?

최초로 에비 여배우와 결혼하는 쟈니스 탤런트의 탄생인가요~!?

솔직히 저도 츠카다가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https://redevilsoul.tistory.com/6132

 

'A.B.C-Z' 츠카다 료이치 정신 불안정 활동 중단

쟈니스 5인조 그룹 'A.B.C-Z(에이비씨지)'의 멤버로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츠카다 료이치(36)가 컨디션 불량을 이유로 연예계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쟈니스 사무소는 2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redevilsoul.tistory.com

근데 심신 미약을 핑계로 여친하고 해외 여행은 좀..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