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VROOM VROOM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1. 8.

5번째 미니앨범 'ColoRise' 타이틀 곡 부릉부릉이 아니고 '브룸 브룸 VROOM VROOM'으로 돌아온

왕도 걸그룹 위클리 막내 조아 짤입니다

현 시점 걸그룹 미성년자 멤버 중에서 비주얼 원탑이죠

음악방송은 짤 만들 포인트가 별로 안 나와서 이것저것 만들어 봤습니다

방송국 놈들 엔딩요정을 너무 짧게 찍네

사실 뒤에 다른 포즈도 했는데 뿌옇게 ㅠㅠ

'자꾸만 들뜨는 맘이 앞질러 손짓하는듯해
조급할 필요 없어 밤은 아직 길어 즐겨봐 지금 이 떨림'

가사가 처음에는 그냥 드라이버를 위한 곡인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상당히 의미심장하네요 ㅎㅎ

이게 바로 05년생 원탑 비주얼

근데 애기 입술이 너무 예쁘네요 -0-

야생(?)에서 뭔가 때 묻지 않은 느낌

이런 느낌 좋습니다ㅎㅎ

애기야 입술이 너무!!

언니모드 ㅎㅎ

공백 기간이 상당히 길었는데

그런 거에 비하면 좀 아쉬움이 많은 게 사실입니다..

곡도 좀 너무 무색무취 무난한 느낌이고(앨범 제목과는 좀 다르게ㅎㅎ)

특히 개인적으로는 편곡이 많이 아쉽네요

타켓층도 불분명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10대를 타켓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20대.. 그 이상? 대체 이 곡이 무슨 분위기인지 파악이 아직 안 되네요

(가사,멜로디,안무 의상까지 전부 따로 노는 듯한 느낌)

그래도 K 걸그룹 비주얼 톱3 조혜원을 보유한 위클리가 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