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큰거온다 'Backwards'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2. 4.

'ColoRise' 앨범 타이틀 곡 'VROOM VROOM' 활동을 마무리한 시점에서 어젯밤이었나?

기습적으로 공개가 된 수록곡 'Backwards' 퍼포먼스 티저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

짧지만 이게 또 타이틀 곡보다 충격적이라 ㅎㅎ

혜원아!

오 마이..갓트..

아가의 언니모드 후덜덜하네요 ㅎㅎ

디스코 팡팡? 이날 혜원이 엄청 귀여웠는데

카메라가 너무 멀고 분량도 짧아서 너무 아쉬웠다는..

무대 의상보다 차라리 사복이 더 좋은 건 무엇? ㅎㅎ

브룸 브룸

이 표정 제 트위터 프로필 사진(?)으로 쓰는 조아랑 같은 것 같은데 ㅎㅎ

재희가 브룸브룸 활동 끝나고 '곧 다시 만나요'였나?

이게 바로 후속곡으로 활동을 한다는 스포가 아니었나 싶어서 기대를 하고 있네요

퍼포먼스를 보고 꼭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어쩐지 1년 7개월 만의 컴백 치고는 활동 기간이 너무 짧은 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어!

조아 내놔! 빨리 내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