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열도 침공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4. 2. 26.

일본에서 열린 K-POP 축제? 'Kstyle PARTY'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하는 위클리

조아의 비주얼이 또 눈이 부셔서 만들어봤습니다

미소천사 조혜원!

뭐냐 이 귀여운 생명체는?

이제부터 이녀석은 제껍니다 ㅎㅎ

졸업식날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했던 장면인 것 같네요

제가 영상을 받아놨는데 전부 보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조아가 처음 염색한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까 예전에도 한번인지 몇번인지

염색? 탈색을 했던 적이 있었던 것 같더라고요

뭐 저는 흑발이 좋지만, 염색 머리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너무 오래 유지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지만 ㅎㅎ

너무 예쁜데?

그리고 오늘 유뷰트에 올라온 영상을 보니까 고기 먹으면서 술을 먹던데 이녀석이 미쳤나!! ㅎㅎ

아가 벌써부터 고기 먹으면서 술은 좀 아닌 것 같은데!! 떽!!

아무튼 올해는 위클리 그리고 혜원이가 꼭 떡상을 했으면 좋겠는데..

지난번 앨범 퀄리티를 보니까..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