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미소가 절로 나오는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4. 4. 8.

바라만 봐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천상계 아이돌!

K 걸그룹의 보배 위클리 조아!

조아가 K 걸그룹의 보배다

위클리의 팀워크 다지기🔪 칼 ㄷㄷㄷ

보여줘 팀윜크!

저는 좀 여자들 이상한 포인트에서 귀여움을 느끼는데

바지 주머니 속에 손 집어넣고 있는 거 ㅎㅎ

위문열차 1기갑여단

화질이 쓰레기인데 쓰레기 화질에서도 빛나는 아이돌

청순 러블리 혜원
너무 귀엽잖아!

인정할 건 인정하자!

발레! 발레 발레!

정답! 입냄새!

조아야 생각 좀 하고 문제 내라고! ㅎㅎ 

조아는 사랑입니다

위클리 올해는 무조건 개떡상한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기다리는 영상 위클리 조아 나오는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