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월드 클라쓰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4. 3. 13.

지난 1월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위클리가

5월에는 데뷔 후 첫 해외 단독 팬미팅을 일본 도쿄 뉴 피어 홀에서 갖는다고 하네요

국내는 좁다!! ㅎㅎ 세계적인 걸그룹으로 발돋움할 위클리!!

천년 만년돌 조아 움짤을 여러 가지 만들어 봤습니다

WEEEKLY ZOA - BACKWARDS

이건 지난번에도 한 번 만들었었는데 그때는 조아를 찍은 게 아니라

다른 멤버를 찍은 영상에서 조아가 옆에 나오는 걸로 만들어서 매우 아쉬웠는데

조아를 찍은 영상이 나중에 올라온 게 있어서 이제야 만들었네요

비주얼 천재!!

2005년생 비주얼 대장!!

비주얼 피지컬 몸매도 천재!!

요즘 유행하는(맞나?) 사랑스러워 챌린지라고 하네요

워낙 작고 화질이 안 좋아서 보정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하지 않았습니다

봉인해제 분위기 무엇?

단언컨대 조아 & 지한이를 보유하고도 망하면

그건 전적으로 소속사가 무능한 탓이라 할 수 있겠네요

진작부터 위클리가 귀여운 멤버들이 많아서 일본에서 데뷔하면 좋지 않을까

라는 이야기를 자주 했었는데.. 역병이 돌아서 참..

진작에 일본에서 정식으로 데뷔했다면 어쩌면 국내에서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었을 수도..

아무튼 올해는 위클리가 공격적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활동해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위클리가 미래다!! 조아는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