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기묘한 모먼트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1. 18.

혜원이가 이번주에 수능을 치러서 위클리가 음악방송도 조금 변화가 있었던 것 같은데

아무튼 컴백 2주차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위클리 조아!

그런데 수능날 신분증을 안 가져와서 입실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이 찍혔던데 ㅎㅎ

다행히 무사히 시험은 잘 치른 것 같습니다

That's My Girl!

방송국 놈들이 위클리 멤버 개인 직캠을 거의 안 내놓고 있네요

방송국에 불 한번 나고 싶나 ㅎㅎ

이날 의상이 가장 이쁜 것 같아서 이걸로 만들었습니다

음악방송 영상으로는 움짤 포인트가 안 나오더라고요

(아.. 제목은 왜 저렇게 붙였는지 마지막에 있습니다 ㅎㅎ)

 

본론입니다

아이돌이 자기 머리카락이 눈을 찌르거나

다른 멤버의 머리카락에 눈을 찌르는 경우는 종종 봤는데..

자기가 자기 눈을 찌르는 기묘한 장면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안무 중 자기 눈 자기가 찌는 최초 아이돌이 아닌가 ㅎㅎ

바 너보야?

지 눈 지가 찌르고 조아둥절

아무튼 4세대 걸그룹 비주얼로 장원영, 카리나 고정에 거론되는 몇 명이 있는데

장원영 카리나는 거의 이견이 없는 것 같고

저는 개인적으로 장원영 카리나 조아 이렇게 세 명을 4세대 걸그룹 비주얼 TOP 3로 뽑습니다

원영이랑 카리나는 제가 응원 안 해도 워낙 잘 나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가장 애정을 가지고 있는 아이는 조혜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