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AKB48 졸업 모기 시노부 연예계 은퇴

by 데빌소울 2024. 3. 1.

전 AKB48 모기 시노부(27)가 2024년 2월 29일부로 몸담고 있던 소속사 쥬스를 퇴사하고

연예계 은퇴를 발표해서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지는 않다

(출처 AKB48)

모기는 지난 1월 약 12년간 재적한 AKB48를 졸업 

그리고 바로 어제 사무소를 퇴사한 것을 SNS를 통해서 보고했다

모기는 2023년 1월부터 쥬스에 소속되어 있었다

은퇴에 대해 모기는 '앞으로 연예계를 떠나지만, 모기는 건강하고 즐겁게 살아갈 테니

여러분도 부디 건강하게 살아가세요!'라고 코멘트

팬들과 스탭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프로듀스48에도 참가를 했었죠

 

 

일본반응

'내일부터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인가?'(이걸 이렇게 연결시킨다고?ㅋㅋㅋㅋㅋ)

'모기도 일본인 여성 해당'

'레알 은퇴하는 건가?'

'결혼?'

'FC2에서 대기하고 있겠습니다'

'모기가 일을 안 해도 된다는 것은 동거 상대인 레즈가 부자인가?'

'(DH에게) 착취당하고 싶지 않아서 연예계를 떠나는 뉘앙스였'

'프로 레슬링 데뷔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누군지는 잘 모르지만 일반인으로 편하게 살아가세요'

'팬들에게 이미 작별 인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 나오는 일은 없을 거야'

'팬클럽도 오늘 폐쇄했는데, 연간 회원에 대한 환불은 아무것도 발표가 없었다

STU48 이마무라의 팬클럽도 폐쇄했지만 그쪽은 차액을 환불하겠다는 설명이 써있어'

'사무실의 영향으로 반 DH가 가속화'

'착취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AKB 운영이다, 소속사 없다 마음대로 날조하지 마라'

'그 레즈비언 유튜버와는 아직 동거하나?'(뭐 이거 실화야? 모기 진짜 레즈야??)

'모기 시노부에서 오타니 시노부가 되는 건가..'

'캬바쿠라 아가씨로 전직'

'1년 만에 연예계 활동 재개 100프로다'

'접대는 잘할 것 같기 때문에 모기는 서비스 업에서 일하는 편이 돈이 될 거야'

'무테키에 오는?'

'정말 쓸모없는 모기나 무카이치'

'이 타이밍에 오타니 쇼헤이가 결혼 발표.. 아무래도 걸린다'

(뭐가 걸려 왜케 진지하냐 ㅋㅋ)

'졸업과 동시에 연예계 은퇴는 좋지만, 불만을 말하고 그만두는 형태가 신경 쓰인다'

'실은 오타니의 결혼 상대로 내일 기자회견에 등장'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보통은 이럴 경우에 결혼해서 은퇴하는 경우도 많은데

착취 어쩌고 하는 이야기가 나오는 걸 보니까 연예계에 환멸을 느꼈나?

그래도 뭐 내일 오타니 기자회견에 모기가 신부로 등장하는 일은 없겠죠? ㅎㅎ

아무튼 일반인이 되어서도 행복하게 잘 살아 모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