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AKB48 미네기시 미나미 첫 아이 임신 엄마된다!

by 데빌소울 2024. 3. 2.

전 AKB48 탤런트 미네기시 미나미(31)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첫 아이 임신을 발표했다

이미 안정기에 접어들었으며, 2022년 결혼한 아이치현 오카자키시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6인조 유튜버 그룹 '동해 온에어'의 테츠야(30)도 아이의 탄생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미네기시 미나미가 엄마라니!!

미네기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고 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이번에 첫 아이를 얻었습니다, 안정기를 맞이해 뱃속에서 작은 생명이 움직일 때마다

지금까지 경험한 적 없는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첫 아이 임신을 보고

향후에 대해서는 몸 상태를 고려해서 활동할 예정으로

'아무쪼록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일본반응

'축하해!'

'미네기시는 처녀 아니었어?'

'테츠야와 5년 안에 이혼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반대로 안심했다고 할까

테츠야 앞으로도 미이쨩 행복하게 해 줘라!'(저는 5년이 아니라 1~2년 봤는데 ㅎㅎ)

'AKB의 유전자를 가진 아이가 태어나는 것인가!'

'오타니 쇼헤이보다 세계적인 지명도가 압도적으로 위이기 때문에 

오타니보다 요란하지 않으면 이상하다, 북을 울려라!'

'삭발하고 자숙 중 아니었어?'

'며칠 전 게시물에 씨앗이 달린 걸 보고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었어'

'오타니에 편승하기 위해 기습적인 발표 굳이 이 타이밍에 보고할 필요가 있을까?'

'테츠야의 아이가 맞아? 유전자 검사가 필수일 것 같다'

'다음은 오오시마 유코'

'타카하시 미나미는 아이 만들 생각이 없나?'

'요코야마 유이(31) ← 이 물건은 대체 언제 누가 데려가는 거야?'

'전 세계에 포경을 노출한 남편'(유튜브에서 깠나? 뭔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역시 쥬리나가 정의었어'

'부모 사이도 좋고 경제적으로 불안감이 없는 행복한 아이의 탄생'

'제대로 임신할 수 있다니.. 굉장하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테츠야 & 미네기시 미나미 부부

저는 개인적으로 미네기시 미나미.. 사고 치기 전까지는 상당히 좋아했던 멤버였는데

이후에도 전적이 너무 화려했죠.. 별명도 '부르는 오는 여자'가 뭐냐고..

그래도 결혼 전에 사생활이 화려했던 경우에 결혼하고 나서는 잘 사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미나미가 그런 경우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ㅎㅎ

솔직히 결혼 상대가 유튜버라고 하길래 즉흥적으로 결혼한 느낌이 들어서

얼마 못 가고 이혼할 줄 알았는데 임신까지 하다니..

아이돌로서는 거시기했지만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제발 사고 쳐서 안 좋은 소식 없이!!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