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4월 졸업 오다 에리나 1st 사진집 발매

by 데빌소울 2024. 3. 2.

제가 블로그에서 처음 밝히는 건데 사실 제 AKB48 오시가 바로 오다 에리나입니다 

제가 원래부터 좋아하는 얼굴이 살짝 동그랗고 기본적으로 선한 인상에 미소가 예쁜

그냥 바라만 봐도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거기에 부합하는 게 오다 에리나였거든요

AKB48를 4월에 졸업하는 오다 에리나(26)의 1st 사진집(제목 미정)이 4월 30일

겐코샤에서 발매하는 것이 결정 그 선행샷이 공개!

(출처 구글)

이번 촬영은 현지 가나가와현, 그리고 오이타현 벳푸시에서 감행했다

촬영 시에 보여준 무심한 표정이나 조금 긴장감을 담은 똑바로 쳐다보는 시선

장난스러운 미소 등 '오다 에리나'라는 한 여성의 민낯을 담은 수많은 사진 외에도

목욕 타월 컷이나, 란제리 모습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어른스럽고 세련된 컷도 담겼다

오다 에리나 코멘트

'제가 표지라는 것만으로도 기절초풍할 일인데, 내용물도 다 그렇고

제 책이 세상에 나온다는 게 정말 믿기지 않습니다

제가 사진집을 내는 미래를 상상해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두근두근거렸습니다!

저 스스로도 사진집 안에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너무 기대되고

제 자신도 몰랐던 저의 모습을 사진집을 손에 넣는 여러분과 함께 찾고 싶습니다!'

 

 

일본반응

'키타!!!!!!!!!!!!!!'

'절대 산다'

'퇴직금 대신이구나'

'조금 늦다고 생각하지만 솔직히 기쁜'

'오타들의 바램이 실현된 드문 예'

'너무 늦었다 이미 흥미가 사라졌어..'

(확실히 아이돌은 나이가 깡패라는 생각을 저도 최근에는 좀 많이 듭니다)

'타이틀 예상 '오다 에리즘''

'오다 에리의 란제리 모습인가~ 무조건 사야쥐~'

'8의 빈유 미인 트리오'

'두 권 사겠습니다'

'에리짱 기뻐요... 계속 기다렸어....'

'벳푸 온천에서 누드인가?'

'가슴을 내면 10만 부 팔린다'

'메이킹 동영상을 내주면 10권도 살 거야'

'선행컷이 너무 별로야, 어그로 끄는 방법이 뭔지 잘 모르는 것 같아'

(출처 AKB48)

'10년은 늦었어'

'역시 제철 시기에 나오지 않으면.. 노기자카46 5기라든지 최고의 타이밍이다'

'선행컷에 엉덩이를 내지 않으면 폭사야'

ㄴ'아직 포기는 이르다!'

'오다 에리는 처녀이기 때문에 오카베 린 같은 대담한 샷은 무리야'

'오오니시 모모카 정도는 벗어주세염'

'오다 에리는 미인이야, AKB 멤버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비주얼이야

근데 노래는 그 정도가 아니지만.. 노래보다 미모를 살려서 활약했으면 좋겠다

빨리 사진집 보고 싶다!'

'란제리 컷이라니 꽤 분발했잖아?'

'시타오 미우 만큼은 팔릴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졸업 발표하고 나서 꽤 오래 시간이 지나서 사진집 발매 소식이 전해졌네요

오타들이 사진집 안 나와?라고 계속 언급을 해서 졸업 발표 이후에 사진집 촬영을 시작했나?

아무튼 졸업 이후에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궁금한데

본인은 솔로로 노래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 솔로 가수로??

개인적으로는 뻘짓하지말고 그냥 여배우를 했으면 좋겠는데..

아무튼 졸업 후에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오래 활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