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별별 랭킹

남장이 잘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히라테 유리나 No.2

by 데빌소울 2020. 6. 10.

여성이 교복과 정장등으로 남성 패션을 선보이는 '남장여자'가 화제! (정말?)

연예계에서도 후지타 니콜, 야마모토 미즈키, 코시바 후우카 등이 남장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래서 이번에는 누구보다 남장이 잘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순위 TOP10

(출처 구글)

10위 미야자와 사에

AKB48 시절부터 자주 남장을 해왔던 미야자와 사에

그래서인지 몰라도 정말 남자가 아닐까 라는 의심을...하는 사람은 없겠죠

9위 타키모토 미오리

잘생겼네요

8위 코시바 후우카

남장을 하니까 살짝 스다 마사키 느낌도 나네요

7위 히로세 아리스

산적 섹시 지대로 남자네 ㄷㄷㄷ

6위 야마모토 미즈키

대표 청순 여자 연예인에서 단발로 자르고 순식간에 남장여자 연예인..

5위 하시모토 칸나

별로 안어울리는..

4위 카와구치 하루나

드라마에서 남장을 하기도 했죠

3위 니카이도 후미

남자라고 하기엔 너무 글래머 >.<

2위 히라테 유리나

저는 개인적으로 테치가 여성스러워지기를 누구보다 바라는 사람이기 때문에

사실 이런 순위에 상위에 오른다는 자체가 별로 달갑지 않습니다

케야키자카46 시절에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남장을 자주 했죠

본인도 몇년동안인가 남자옷만 입고 있다고 -_-

 

1위 시바사키 코우

'늠름한 얼굴 생김새가 남장에서 빛나는' 이라고 하네요

누구보다 남장이 잘어울리는 여배우로 뽑힌 이름도 발음을 잘못하면..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강하게 생겼지만, 평소에 말하는거나 행동하는걸 보면

누구보다 여성스러운 여배우죠, 왜 유튜브 데뷔를 했는지 아직도 의문스럽지만

아무튼 앞으로는 이런 남장여자 이런 순위에서 테치는 빼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