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섬찟'하게 각성 아이브 이서 움짤

by 데빌소울 2024. 4. 5.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SHOW WHAT I HAVE' 미국 공연을 성공리에 완수하고 돌아온

아이브의 막내에서 언니모드로 각성한 이현서!

개인적으로 아이브의 '섬찟(Hypnosis)'이 곡이 안무도 좋고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ㅎㅎ

다만 콘서트가 아니면 방송에서는 이 곡의 무대를 볼 수 없는 게 상당히 아쉽습니다

썸짓 안무 킬포

이 영상을 올린 사람인지 퍼 나른 사람인지 잘 모르겠는데

절대 잊을 수 없는 LA에서의 이서라고 하네요

사이즈가 좀 작은데 용량에 맞추다 보니까 어쩔 수가 없네요

중간에 자르기도 뭐하고 그냥 좀 작게 만들었습니다

어차피 화질 때문에 작은게 더 좋지만 ㅎㅎ

보통 어느 나라에서 공연을 하느냐에 따라서 아랍 국가에 가면 노출 의상도 안 입는다던가

안무도 좀 약하게 한다던가 뭐 이런 차이가 있는데

북미 공연에서는 평소보다 좀 거칠고(?) 쎈 느낌으로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아마도 그쪽은 좀 쎈걸 좋아하나? 아무튼 뭐 그렇습니다 ㅎㅎ

분위기 무엇?

사실 이서는 다른 걸그룹으로 가도 바로 센터를 먹을 수 있는 비주얼이죠

그리고!! 아이브가 4월 29일 미니 2집으로 컴백 확정!!

아이브의 참전으로 걸그룹 '광란의 4월' 대진표가 완성이 되었네요

안 그래도 아이브 언제 컴백하나..이쯤되면 컴백 소식이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타이밍 적절하게 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항상 컴백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그래서 기대가 되는!! 아이브 컴백까지 존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