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핑크 공주 아일릿 민주 움짤

by 데빌소울 2024. 4. 7.

3월 25일 데뷔해서 데뷔 13일차 신인 걸그룹 하이브 레이블 소속사 이름이 빌리프랩이네요

아일릿의 2004년생 만 19실 민주

아일릿이 한국이 3명에 일본인 2명이네요.. 일본인은 무조건이구나 이젠 ㅎㅎ

멤버들은 04년생이 3명 07년생 08년생 한 명씩이네요

08년생도 어리지만 트리플에스에 이번에 새로 들어온 멤버가 10년생 방금 전에 태어난;;

드디어 10년생도 걸그룹이 되는 시대가 왔네요 ㄷㄷㄷ

이 스타일과 의상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음악방송에 입고 나오는 걸 기다렸는데

오늘 인기가요에서도 안 입고 나와서 슈퍼 실망..

스타일이 너무 영유아틱한거 아닌가? ㅎㅎ

곡도 그렇고 안무도 그렇고 의상도 그렇고 전체적인 느낌이 제스타일은 아닙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너무 영유아틱하고 곡은 특히 가사가 너무 동요스러운;;

근데 뉴진스보다는 앞으로 다양한 스타일 변화가 가능할 것 같아서

각성을 기대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