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신인 걸그룹 수피아 세라 움짤

by 데빌소울 2024. 4. 13.

4월 2일 데뷔한 캄푸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인 걸그룹 'SPIA(수피아)'

디지털 싱글 앨범 'Daddy's little girl'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팀의 막내이자 비주얼 멤버 세라짤을 연습생 시절에 이어서 두 번째로 만들어 봤습니다

지상파 음악방송은 아쉽게 못 나오고 있고 케이블만 나오고 있는데

이건 4월 10일 'MBC 쇼 챔피언' 출연 장면입니다

'Daddy’s little girl 다 가져 난 원하면'

사실 솔직히 회사도 작은 것 같고 별로 기대는 안 했는데(그냥 서윤이만 이쁘게 나와라ㅎㅎ)

의외로 곡도 괜찮고 안무도 잘 뽑았네요 

LED 테러로 화질이 너무 안 좋아서 미리보기는 이거 하나만 만들었습니다

사실 제가 서윤이를 연습생 시절에 너무 인상적으로 봐서 상당히 기대를 했는데

언제부터인가 얼굴이 부은건지 아니면 살이 찐 건지 아니면 둘 다인지..

 

 

'캄푸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서윤 움짤

최근에 유튜브에서 발견하고 너무 마음에 드는 아이라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캄푸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2006년생(17살?) 신서윤 소속사에 트루디, 남자 아이돌 그룹 'RoaD-B(로드비)' 그리고 '황이

redevilsoul.tistory.com

첫인상과 좀 다른 느낌이라서...

그래도 이날 방송에서는 폼이 많이 돌아온 것 같아서 크게 안심했고ㅎㅎ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뮤직비디오 썸네일과 대망의 첫 음악방송 출연이었던 심플리 케이팝 의상을 보고

컨셉이 지옥에서 온 신인 걸그룹인가? 무슨 언더테이커도 아니고.. 너무 충격적이었고

(도대체 어느 층을 타켓으로 하길래 저러고 나오는지 도무지 이해가 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다크한 걸그룹을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

그래도 다행이 점점 나아지고 있는 것고 무엇보다 서윤이도 폼을 되찾고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그리고 저는 서윤이라는 이름(본명이겠죠)이 좋았는데

굳이 세라라는 예명을 쓸 필요가 있었을까..하는 아쉬움은 좀 있네요ㅎㅎ

아무튼 앞으로 지상파 음악방송에도 나왔으면 좋겠고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서윤아 데뷔 축하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