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피지컬 대마앙 하이키 옐 움짤

by 데빌소울 2024. 4. 6.

인기 절정의 걸그룹 하이키 막내 자이언트 베이비..는 아니구나 2004년생이니까;;

뛰어난 실력과 비주얼 그리고 최근에는 피지컬도 주목을 받고 있네요

벌써부터 올해 워터밤 출연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후계자?

해맑게 웃다가 표정 돌변하는 것 보소 ㅎㅎ

옐 움짤을 몇 번 만들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하이키 데뷔 초에 

 

 

2004년생 치명적 매력 하이키 옐 움짤

2022년 1월 5일 싱글 앨범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으로 데뷔한 4인조 아이돌 걸그룹 '하이키(H1-Key)'의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막둥이 2004년 12월 25일생 (생일이 크리스마스 어마어마하죠) 17

redevilsoul.tistory.com

이 모습을 보고 엄청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이제는 볼 수 없는 모습이 돼버린 것처럼 저때의 모습이 안 나오네요

그냥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돌로 계속 갈 모양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