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AKB48 코지마 하루나 얼굴 격변 누구세요?

by 데빌소울 2024. 4. 13.

AKB48 시대에 카미7 인기 멤버로 아이돌 은퇴 후에는 패션 브랜드의 프로듀싱이나 운영 회사 사장을 맡는 등

활약을 계속하고 있는 코지마 하루나(35)의 얼굴이 격변해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고

주간지 '주간여성'이 전했다

(출처 구글)

코지마 하루나는 2017년 4월(당시 29세) 2005년부터 12년간 재적하고 있던 AKB48를 졸업하고

아이돌을 은퇴하고 1년 후에 자신이 기획 프로듀서를 맡은 브랜드 'Herlip to'를 설립해

2020년에는 동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heart relation'을 시작해 대표이사에 취임했다

코지마는 현재도 브랜드의 모델을 맡아 SNS나 유튜브를 통해 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데

현재의 활동과 더불어 코지마의 얼굴에 큰 주목이 쏠리고 있다고 주간여성이 전해

코지마 하루나의 근황에 대해 SNS상에서는

'현역 아이돌 시대와는 완전히 달라진 얼굴이라 누군지 몰라봤다'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얼굴이 변했네..코지마 하루나도 어느덧 35살 세월이 야속하다~'

등 얼굴의 격변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지적에 대해 주간여성은 최근에 TV 프로그램 출연이 줄어들고 있는 것도 요인이라고 하며

아이돌 시절에는 AKB48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TV에서 안 보이는 날이 없을 정도로 노출이 잦았지만

그녀의 모습을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은 그녀의 모습을 보고 '어 원래 이랬나?'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뭐 AKB를 졸업하고 7년이 지났고 얼굴이 바뀌는 것도 이상하지는 않지만'(아이돌 라이터)

주간여성은 코지마 하루나 얼굴이 바뀐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아이돌 은퇴 후의 TV 프로그램 출연이 감소, 노화와 직업의 변화를 꼽았고

그 외에 화장 등에 의해서도 얼굴이 크게 달라지지만

코지마는 AKB48를 졸업하기 전부터 얼굴의 변화를 지적받고 있었으며

특히 눈과 콧대 턱이 부자연스럽게 변해 성형 의혹이 부상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현재의 얼굴을 보면 입가 등도 이전과 달라진 모습이고

윗 입술이 더욱 두꺼워져 히라코 리사나 하세가와 쿄코처럼 되었다는 지적도 있지만

전 AKB48 사시하라 리노처럼 성형 중독이 되는 게 아니냐 라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사시하라 리노 '얼굴 퉁퉁' 또 성형 의혹

'격변' '얼굴이 퉁퉁' '무슨 일이야?' 8월 26일 토크 버라이어티 '토크퀸즈'(후지TV)가 방송 인터넷상에는 방송 내용보다 사시하라 리노의 '얼굴'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이제 버라

redevilsoul.tistory.com

아닌 게 아니라 삿시랑 얼굴이 좀 비슷해지는 느낌도 있네요;;

코지마 하루나는 AKB48 현역 OG를 포함해서도 가장 예쁜 멤버 중 한 명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삿시랑 닮아가면 곤란한데..!!

(출처 구글)

저 사진은 하마사키 아유미 느낌도 좀 나고 -0-

아무튼 코지마 하루나도 어느덧 만 35살인데 20대 때랑 비교를 하는 건 무리가 있죠

코지마 하루나도 나이를 먹는구나..라는 생각이 들고 그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너무 과하게 관리를 할 때 나오는 부작용이 좀 보이는 것 같아서

욕심을 너무 부리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좀 드네요

그건 그렇고..

 

 

전 AKB48 코지마 하루나 '아마도 임신' 충격 정보

사시하라 리노 이외의 졸업 멤버, 각각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AKB그룹 OB중에서도 경마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비교적 비디어 노출이 많았던 코지하루(코지마 하루나 애칭), 그런 코지마도 품절

redevilsoul.tistory.com

저는 코지마 하루나가 졸업 후에 결혼을 빨리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워낙 미인이기 때문에 남자들이 가만 놔두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근데 의외로 결혼 안 하고 오래 버티네요(?)..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