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니와단시 타카하시 쿄헤이 미녀와 롯폰기 심야 밀회

by 데빌소울 2024. 4. 12.

1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 '스타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같은 날 도쿄 돔에서 개최하는 라이브에도 출연한 나니와단시의 타카하시 쿄헤이(24)가

12일 발매의 주간지 '프라이데이'에 미녀와의 밀회가 보도되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얘는 진짜 롤모델이 테고시 유야인가? 어쩌면 능가할 재목일 수도 있겠네요)

(출처 프라이데이)

타카하시는 현재 개봉 중인 영화 '마이 홈 히어로' 무대 인사 종료 후

주연인 사사키 쿠라노스케 등과 함께 야키니쿠점에 갔다고 하는데

그 후 혼자 도쿄 롯폰기를 서성이다가 손짓하는 미녀에게 달려갔다고 한다

타카하시 쿄헤이는 미녀와 함께 구 쟈니스 선배들도 자주 드나드는 바가 있는 상가 건물에 들어가

새벽 4시 반까지 함께 머물렀다고 한다

빌딩에서 나올 때에는 가게에서 합류한 것으로 보이는 친구들 3명과 작별인사를 하고

혼자서 택시에 올랐다고 한다

'조금도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않고 훈남 포즈를 작렬시키고 있었다

거울을 너무 좋아하고 자신의 모습을 자주 체크하는 나르시스트 캐릭터도 인정받아

영화 단독 주연도 맡는 등 멀티 활약을 하고 있는 타카하시는 새로운 소속사의 스타 후보다'(연예부 기자)

 

 

다만, 프라이데이 기사에는 미녀와 투샷 사진 등이 올라온 것은 아니고

단순히 아침까지 친구 등과 술을 마시고 있었다는 내용이 전부지만

반짝이는 왕도 아이돌 노선을 걷고 있는 나니와단시 멤버가

밤마다 노는 사람들이 모이는 이미지가 강한 롯폰기에 출입해 아침까지 술을 마시고 있었다는 것이나

타카하시는 작년 11월에도 주간지 '주간문춘'에 의해 그라비아 탤런트, 여배우 쿠로키 히카리(23)와

'진지한 교제'가 보도되어 그녀의 집에서 숙박하는 장면도 포착되었기 때문에

나나와단시의 팬들(통칭 나니팜) 사이에서 물의를 일으키고 있었다

 

 

나니와단시 타카하시 쿄헤이 ♡ 쿠로키 히카리 숙박 데이트

12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나니와 단시'의 멤버 타카하시 쿄헤이(23)가 9일 발매의 주간지 '주간문춘'에 그라비아 탤런트, 여배우 쿠로키 히카리(23)와 진검 교제가 특종 되어 나니와 단시 팬들

redevilsoul.tistory.com

타카하시 쿄헤이의 프라이데이 보도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이제 쿄헤이는 제2의 테고시 유야라고 인정해 주자ㅋㅋ'

'성실하게 활동하고 있는 다른 멤버들이 너무 불쌍하다..'

'테고시 유야와 같은 포지션 괜찮아? 문춘에 연재되고 있는..'

'타카하시 쿄헤이는 찍혀도 '또야?'라는 말 밖에 안 나온다.. 테고시 유야 냄새가 물씬'

'또 너냐? 실망이야.. 이제 좀 그만했으면 좋겠는데..'

'너무 위기감이 없는 거 아니냐? 지금 테고시 유야라고 웃고 있을 때가 아닌 것 같은데'

'스캔들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것보다 최소한 찍히지 않으려고 노력을 해야지'

'타카하시는 이제 그만 포기하자' 등의 비판과 함께 어처구니없어하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도쿄 스포츠'가 12일 보도한 기사에 따르면

나니와단시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오오하시 카즈야(26)는 멤버 3명이 작년에 문춘포를 맞아

많은 팬들을 실망시켜 그룹 전체의 이미지가 악화되어

기세가 상당히 꺾이고 있는 것에 대해 위기의식을 갖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는데

연예 기획사 간부는 '스캔들이 속출하자 리더로서 '나니와단시는 끝났다'라고 자책하고 있었다

지인들이 여자가 있는 술자리에 초대하려고 한 적이 있었는데

'내가 스캔들을 일으킬 수는 없다'라고 경계심을 보이며 강하게 거절했다

게다가 다른 멤버들에 대해서도 '꼬시지 마라'라고 울면서 부탁

밤거리에서는 '오오하시는 너무 좋은 놈'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출처 프라이데이)

터무니없는 사진이 찍히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인 것 같고

타카하시 쿄헤이는 

 

 

'나니와 단시' 타카하시 쿄헤이 침대 사진 유출

쟈니스 인기 아이돌 그룹 '나니와 단시'의 타카하시 쿄헤이의 '침대 사진'이 유출되서 팬들이 절규하는 등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유출된 사진에서 타카하시는 호텔 침대에서 잠

redevilsoul.tistory.com

워낙 사고를 많이 치고 있기 때문에

나니와단시 멤버가 7명이라서 한 명 나간다고 크게 티가 날 것 같지도 않고

좀 조심하면 좋을 것 같은데 혈기왕성한 나이에 그게 쉽지 않죠..

직업이 아이돌만 아니었다면.. 뭐 본인이 자각을 가질 필요는 있을 것 같은데

사람 절대 쉽게 안 변하죠..

아무튼 주간문춘에서 연재중인 나니와단시 문춘포 1탄

 

 

니시하타 다이고 ♡ 아다치 카호 숙박 데이트 열애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나니와단시' 멤버 니시하타 다이고(26)가 아다치 카호(24) 아나운서와 열애 중인 것이 주간문춘의 취재로 알려졌다 니시하타는 칸사이 7인조 쟈니스 그룹 '나니와단시'에서

redevilsoul.tistory.com

2탄

 

 

미카미 유아 쟈니덮밥 나가오 켄토 & 센가 켄토 양다리

전 AV 여배우 미카미 유아(30)가 나니와단시 나가오 켄토(21)와 키스마이풋2 센가 켄토(32) 켄토 브라더스와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고 주간문춘이 특종 보도했다 나니와단시 나가오 켄토 & 미카미 유

redevilsoul.tistory.com

3탄

 

 

나니와단시 타카하시 쿄헤이 ♡ 쿠로키 히카리 숙박 데이트

12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나니와 단시'의 멤버 타카하시 쿄헤이(23)가 9일 발매의 주간지 '주간문춘'에 그라비아 탤런트, 여배우 쿠로키 히카리(23)와 진검 교제가 특종 되어 나니와 단시 팬들

redevilsoul.tistory.com

4탄이 언제 나올지 그리고 멤버 누가될지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