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히카루 초유명 여배우와 열애 상대는 이마다 미오!?

by 데빌소울 2024. 4. 11.

메인 채널의 구독자 수가 무려 490만 명의 인기 유튜버 히카루(본명 마에다 케이타 32)에게

'초 유명 여배우'와 교제설이 부상하고 있다고 '닛칸스포츠'가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히카루는 8일 평소 친분이 있는 오와라이 탤런트 인기 유튜버 에밀린(오오마츠 에미 30)과 콜라보 영상에서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여성의 존재를 밝히고 새 연인(구 연인 마츠무라 사유리)과의 교제 시작에 대해서

'우연이 만나서, 우연히 파장이 맞아서 그런 느낌이야

우연이 의도적으로 만남을 원했던 것도 아니고, 정말 우연히 자연스럽게'라고 말했다

또한 '이상하게 대화가 잘 통한다, 같이 있으면 편안하다

이사람의 웃는 얼굴을 보고 싶다, 상대를 행복하게 하고 싶다, 행복해지고 싶다' 등

상대와 궁합이 매우 잘 맞는다고 밝히며 사적인 시간의 대부분을 그녀에게 쓰고 있다고 말하고 있었는데

이 동영상을 계기로 초유명 여배우와의 열애설이 부상하고 있다고 한다

그 이유는 히카루는 올해 1월 공개한 영상에서 '누구나 아는 초유명 여배우'와 식당에서 만났다고 밝혀

해당 여배우가 누구인지 실명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유명해 나도 아는 사람이니까 TV나 CM에서도 봤고

실물을 봤을 때 얼굴이 너무 귀엽고 눈이 엄청 크고' 등의 특징을 밝히고 있었다

 

 

계속해서 '상대에게 호감을 얻으려는 생각은 없었다, 그냥 재밌게 생각했으면 싶은 정도'라고 한 후

그 초유명 여배우에 대해서 자신의 성취향과 일부다처제가 좋다는 결혼관에 대해서 말하자

'그 결혼 생활 이상적이다'라며 의기투합했다고 밝히고 있어

현재 교제중인 여성이 그때의 초유명 여배우로 보여지고 있다고 한다

히카루와 초유명 여배우의 열애설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최애 여배우는 아니길 바란다..'

'초유명 여배우가 나락간 유튜버랑 사귀지는 않을 것 같은데?'

'눈이 크고 CM에 출연.. 이마다 미오?

히카루랑 사귀면 이미지 추락일 텐데.. 여배우 입장에서는 마이너스지'

'타이밍적으로는 카와구치 하루나인가? 급 호감도 떨어지네..'

 

 

카와구치 하루나 vs 야치 유스케 교제 5년 만에 파국

오랫동안 교제를 이어오면 결혼설도 나오고 있던 여배우 카와구치 하루나(29)와 격투기 선수 야치 유스케(33)가 올겨울에 결별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스포치니'가 전했다 카와구치 하루나와 야치

redevilsoul.tistory.com

'왠지 요시타카 유리코가 떠올랐어'

'히카루는 이야기를 과장해서 말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동영상 내용 그대로 받아들일 수 없지만

TV 프로그램이나 CM에도 출연하는 유명한 사람이라면.. 역시 이마다 미오?'

'이마다 미오, 히로세 스즈(야마자키 켄토에서 히카루로 환승한다고?), 하마베 미나미 등등'

'분명한 건 교제가 발각되는 순간 그 초유명 여배우 이미지도 나락이라는 것'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히카루는 2년 전 주간지 '여성세븐'에 의해 전 노기자카46 인기 멤버로 현재는 탤런트와 배우로 활동 중인

마츠무라 사유리(31)와의 열애설이 특종 보도되어 큰 화제가 되었는데

히카루는 보도에 대해 '사실입니다' '미치도록 귀엽다' 등이라고 말하고 있어

이대로 결혼에 골인하는 것이 아닌가라고 속삭여지고 있었지만

교제 보도에서 단 반년 후에 에밀리와의 콜라보 동영상에서 파국을 고백했다

 

 

인기 유튜버 히카루 & 마츠무라 사유리 결별

인기 유튜버 히카루 (31)와 올해 3월 교제가 보도된, 전 노기자카46 마츠무라 사유리(30)가 헤어진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히카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구독자 484만명)에서 공개한 영상

redevilsoul.tistory.com

마츠무라 사유리와 결별한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후에 폭로계 유튜버 코레코레가 방송에서

교제 보도 다음날 유튜버 오토나기 미유(25)와 바람을 피운 사실이 밝혀졌고

히카루는 평소 여자 버릇이 나쁜다는 것을 스스로 공언하고 있어

겸사겸사해서 헤어진 것이 아닌가 추측되고 있었다

(출처 구글)

역시 남자는 돈(능력)이야..

일단 초유명 여배우에 CM에 출연이라고 하면 CM 여왕으로 떠오르기도 했던

이마다 미오가 생각나는데.. 이마다 미오는 사실 가당치도 않고..

일부다처제에 맞장구를 칠 정도면 나이가 어리지는 않고 30대 이상일 것 같지만

그 여배우랑 지금 교제 중인 상대가 동일인물인지 아닌지도 일단 모르는 거고

유튜버가 하는 말을 뭐 곧이곧대로 믿고 누군지 예상할 가치가 있나 싶네요..

근데 이마다 미오..

 

 

이마다 미오 '남친 계속 있었다' 소속사 사장과 동거설 불식!?

'남자친구 계속 있었어요' 태연하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인기 여배우 이마다 미오(26) 떡상 중인 그녀가 TV 프로그램에서 당당히 '과거 교제 상대'에 대해 말한 것으로 인터넷상에서는 난리 그러

redevilsoul.tistory.com

에이 아니야.. 아침 드라마 히로인이 유튜버랑 ㅎㅎ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