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인기 유튜버 히카루 & 마츠무라 사유리 결별

by 데빌소울 2022. 9. 26.

인기 유튜버 히카루 (31)와 올해 3월 교제가 보도된, 전 노기자카46 마츠무라 사유리(30)가

헤어진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히카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구독자 484만명)에서 공개한 영상에서

인기 유튜버 텐치무(하시모토 텐카 28) 에밀린(오오마츠 에미 28)와 함께 출연했는데

마지막에 '나 실은 지금 프리야, 진짜로' 라고 마츠무라 사유리와의 결별을 깜짝 발표했다

계속해서 '충격을 받았다든가는 없고, 뭔가 평범하게 헤어졌다

어디서 말하지 않으면 계속 관계가 있다고 생각해, 서로 귀찮은 일이 생긴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말할 생각 없고, 히카루가 프리가 됐다고 생각해주면..'이라고 말했다

'일간스포츠가' 마츠무라 사유리의 소속사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는데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라고 파국에 대해서는 부정하지 않았다고 한다

 

 

두 사람의 파국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오래가지 않을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별로 놀랍지 않다'

(아.. 마지막에 내가 쓰려고 했던 말인데..젠장)

'마츠무라 사유리도 30살인데, 히카루는 더 어린 여자들이 좋겠지'

'히카루가 버림받은 건지, 버린 건지 대체 어느 쪽이야?'

'마츠무라 부자 도전 실패인가 ㅋㅋㅋㅋㅋ'

'저 레벨에서는 헤어져도, 바로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을 테니까.. 부럽다'

'여러 가지 인생의 경험이 됐을지 모르겠지만, 탤런트로서는 상품 가치가 떨어졌다'

(과거 일도 있는데, 고작 이거 가지고 가치가 더 떨어지는 일은..)

'애초에 정말 사귄거 맞아? 사진도 없이 어그로 끌기에 서로 이해관계가 일치했을 뿐 아냐'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히카루와 마츠무라 사유리의 교제는, 올해 3월 '여성세븐'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두 사람은 공통의 지인을 통해 만나, 같은 간사이 출신으로 의기투합

작년부터 교제하고 있었다고 한다

'여성세븐'은 투샷은 찍지 못했지만, 히카루의 아파트에 출입하는 마츠무라의 모습을 찍었고

취재에 마츠무라측은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라고, 교제를 부정하지는 않았다

한편 히카루는 유튜브에서 '마츠무라 사유리씨와의 열애 보도에 대해'라고 영상을 올려

'제가 상대를 좋아하는 것은 진심이다' 라고 교제를 선언하고

'미치도록 귀엽다' '상대의 팬들을 생각해, 나에게는 욕해도 받아들이겠다'

'파란만장한 내 인생에 말려들게 해서 미안한 마음도 있지만, 어떻게든 헤쳐나가고 싶다'

라고 코멘트하고 있었다

 

 

히카루의 당당한 교제 선언과 마츠무라 사유리의 나이를 생각하면

이대로 결혼까지 이어지는게 아니냐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던 상황에서

열애 보도 후 반년만에 파국한 것이 알려지면서, 파국 이유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히카루는 교제 선언 후 올린 영상에서 '들켜서 몇 번이나 혼났다' 라고

히카루의 여자 관계를 마츠무라에게 들켜 혼난 적이 있다고 밝히고 있었지만

상세한 것을 밝히지 않고 '어른들의 세상에는 이런 저런 일이 있으니까

밝은 세상만 있는게 아니라고, 이 세계는' 이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하고 있었다

참고로, 히카루는 유튜브 외에도 의류 브랜드와 살롱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50억엔 정도라고 밝히고 있었고, 과거에는 텐치무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성과의 교제설이 나오고 있었다

(출처 구글)

마츠무라가 버려진거겠죠.. 애초에 그럴 생각으로 히카루가 접근을 했을거고

별로 하고 싶은 말은.. 앞에 어떤자가 댓글로 이미 해서 없는데

마츠무라가 돈보다는 자신을 진짜 아끼고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네요

과거가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쉬운 여자가 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을 좀 더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