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전 케야키자카46 시다 마나카 캬바죠 데뷔

by 데빌소울 2022. 9. 27.

전 케야키자카46의 시다 마나카(23)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긴자의 'NEXT' 라는 캬바쿠라에서

캬바죠로 데뷔를 하는 것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출처 트위터)

시다 마나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에 NEXT 긴자에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형태이지만, 드디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니까

꼭 놀러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성분들도 놀러와 주시면 굉장히 기쁘겠습니다' 라고 적었네요

 

 

일본반응

'케야키자카의 수치'

ㄴ'이자 니가타의 수치'

'니가타의 여자들은 쓰레기 밖에 없다'

'콘카페랑 별로 다르지 않잖아'

'가시걸즈의 한 명'

'베개 영업 화이팅! ㅋㅋㅋㅋㅋ'

'가장 친한 친구인 나가하마 네루도 초대해라'

'솔직히 가고 싶잖아? ㅋㅋ'

'이코러브처럼  파파카츠 몰래 하다가 발각된 것보다 훨씬 낫다'

(이코러브가 최근에 5주년 콘서트 티켓 사고도 있었고

엊그제는 에이스라고 하는 사이토 나기사 졸업 발표도 있었고, 어떤부분에서는

케야키자카46 시즌 2 느낌도 좀 있죠)

'케야키 졸업 멤버들 괜찮은거야?'

'1기는 너무 좋지 않다'

ㄴ'케야키 1기는 불량이 너무 많아'

'카가와 테루유키 불러와! ㅋㅋㅋㅋㅋ'

'NEXT 굉장히 화이트 기업이야'

(출처 구글)

시다가 앞으로 일하게될 NEXT 내부

롯폰기의 넥스트라고 하면 다른 곳과 비교했을때 압도적으로 고급스러워서 상당히 주목받고 있고

시급이 17,500엔으로 지금까지 긴자에 없었을 정도로 고액의 시급이라고 합니다

평균 출근 인원은 45명으로 얼마나 대형점인지 알 수 있고 (모르겠는데?)

덧붙여서 긴자, 롯폰기의 같은 규모의 가게는 긴자 퍼스트 클럽, 롯폰기 라라 정도가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일하는 환경도 상당히 좋은 캬바쿠라라고 합니다 

 

 

'니가타의 영혼이 느껴진다' (일본도 지역 비하가 은근 자주 보이네요)

'문춘 기자가 잠입 취재할 것 같네 ㅋㅋ'

'저 사진 (첫번째) 타나카 미쿠 닮았다' (이걸 보고 다시 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ㅎㅎ)

'이녀석은 초기부터 이런 짓을 했었고, 케야키에 넣은 놈이 나쁘다'

'아이돌 졸업 후 몰래 물장사하는 놈들은 많지만, 당당히 공표해 주는 놈은 또 처음이네 ㅋㅋ'

'문신한 남자친구가 빚이라도 졌나? ㅋㅋ' (케야키시절 찍혔던 남자친구 얘기인듯)

'슬프구나..'

'니가타의 수치는 그 밖에도 많잖아'

'니가타 여자들은 역시 믿고 거른다 ㅋㅋㅋㅋㅋ'

'못벌면 한 단계 낮춰서 풍속 데뷔인가?'

ㄴ'반년후에는 SOD 데뷔?'

'한달에 200은 벌 수 있다'

'카가와씨 돌격하나요~!'

'나나니지의 아사쿠라 유이'

(출처 구글)

'시다는 다른 멤버들을 끌어들이는 역할이야' (ㅋㅋㅋㅋㅋ)

'기분 나쁜 오타들도 긴자의 고급 클럽에 갈 수 있어?'

ㄴ' 와꾸나 스타일 보고 출입 거부해'

'단순히 돈 받고 홍보 해달라고 부탁 받았겠지'

'아키모토 그룹의 아이돌 경험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최고의 직업'

'곧 그만둘테니까, 만나고 싶으면 일찍 가는게 좋을꺼야'

'사카구치 안리 코스? 에비 데뷔도 임박?'

'사쿠라자카 또 개명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몸매가 좋아서 드레스는 잘 어울릴 것 같다'

'범죄자가 되지 않으면 세이프, 에비 데뷔해도 세이프'

'에비 여배우가 나오는 48 그룹도 낫다'

'케야키자카의 어둠에 대해서 듣고 싶은 놈들은 가면 좋잖아 ㅋㅋ'

'분명 얘도 빚이 있을거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보니까 NEXT의 인스타그램에도 시다 마나카가 올라왔네요 ㅎㅎ

다른 아가씨들 사진도 있는데, 대부분 그렇게 어려보이지는 않고, 외모도 그다지인데..

왜 시급일 쎌까요? 그것이 별로 안 궁금하네요

과연 케야키의 수치다운 시다의 행보입니다.. 진짜 몇년 후에는.. 어쩌면 그보다 빨리

에비 데뷔하는 모습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이전부터 드는..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