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카시와기 유키 7년만에 솔로 CD 평생 아이돌 선언!

by 데빌소울 2021. 1. 20.

AKB48 그룹의 최고령 멤버로 30살까지 아이돌을 계속 하겠다고 선언했던 유키링

카시와기 유키(29)가 전작으로부터 2년만에 솔로 싱글 CD로는 7년만이 되는 신곡

'CAN YOU WALK WITH ME ??'를 3월 3일 발매하는 것을 발표하고

평생 아이돌을 선언한 것에 대해서 인터넷상에서 다양한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카시와기는 그동안 '에이벡스'의 독자 레이블 'YukiRing'에서 솔로곡을 발표하고 

있었지만, 'Can~' 릴리스는 AKB48도 소속된 '킹 레코드'로 이적

또한 신곡의 프로듀스로는 아이돌 그룹 'BiSH' '마메시바노 타이군' 등을 다루는

사무소 'WACK'의 대표 음악 프로듀서 와타나베 쥰노스케를 맞이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느낌이 다른 '멋진 감성의 노래'를 하게 된다고 한다

19일 솔로 싱글 발표 기자 회견을 연 카시와기 유키는 7월에 30살을 맞이하기 전에

솔로 싱글을 발표하는 것에 대해서

'지금 이타이밍에, 전하고 싶은 것이 정해졌기 때문에 내게 되었습니다

아이돌은 계속 하고 싶다고 굳어지고 있어, 이번에 와타나베씨와 함께하게 된 

솔로 활동에서 더욱 아이돌에 대한 마음이 강해졌으므로, 노력하고 싶습니다

아이돌로서 계속 하고 싶은 것이 꿈인데, 내가 할 수 있는 일 일까 

아이돌을 계속해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새로운 프로듀서로 맞이한 와타나베 쥰노스케는 지난해 5월 방송된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스의 라디오 프로그램 'Tokyo Speakeasy'에서 대담하고, 그때 아키모토가

와타나베에게 '카시와기 유키를 프로듀스 해달라' 라고 공개 개안을 한 것을 계기로

실현이 된 것이라고 하며, 이에 대해 카시와기 유키는 

'설마 정말로 실현된다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굉장히 기쁩니다

상냥하게 가르쳐주셔서 지금까지 저에게 없는 모습을 이끌어 내주셨습니다

AKB팬들에게도, WACK 팬들에게도 전할 수 있어 기쁩니다' 라고 했다

(출처 구글)

뉴스 사이트 '오리콘 뉴스'와의 인터뷰 취재에 대해 카시와기 유키는 

'여자 아이돌은 역시 나이, 유통 기한 같은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30대에 아이돌을 하고 있는 분도 있는데, 그런 여러분과 함께 앞장서서 

제가 해나가면, 뒤 따르는 아이들도 (또 애꿎은 후배 팔이 -_-)

'사실은 오래하고 싶지만, 어딘지 모르게 떠밀리고, 할 수 없다' 하는 일이 없이

내가 받쳐주고,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평생 할 수있는 직업이 됐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면서 30세까지 AKB 있던 사람은 아직 없었기 때문에

자신을 실험대로 삼고 싶습니다' 라고 생각을 밝혔다



일본 반응

'이것으로 졸업은 적어도 40살까지 늘었군'

'야후 코멘 전부 테고시 유야 얘기로 가득 차있어 ㅋㅋ'

'평생 독신 선언도 부탁합니다'

'카시와기를 검색하면 테고시가 나오고 테고시를 검색하면 카시와기가 나오고

결혼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귀엽다' 라고 평가 된다.. 아무도 그런 말 안하니까 할머니 날조하지마!'

'카시와기는 돈을 만들어내는 간판이니까, 계속 할 수 있는 만큼 계속해라'

'따로 남아있어도 상관없지만, 선발은 젊은 멤버들에게 양보해라'

'이것으로 졸업 할때 AKB에서 센터 시키지 않아도 좋겠다, 혼자 솔로곡 내니까'

'이쯤되면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보고 싶다'

'평생 아이돌 수준'

'끈질긴! 유키링! 캐치프레이즈로 써라'

'역시 엉덩이 낸 사람들은 강해.. 와타나베 마유도 엉덩이를 냈다면 지금쯤은..'

'카시와기는 30살에 졸업 발표 할꺼야'

'SND48 부활 시켜서 25살 넘은 멤버는 전부 그쪽으로 넘겨야대'

'안쓰러워서 보고 있는 것도 힘든 ㅋㅋ'

'아이돌을 계속 하는 것은 아무도 반대하지 않는다

대신 AKB에서 졸업해줘, 젊은 멤버들에게 자리를 내줘'

ㄴ' 그건 절대 안할꺼야, AKB 떠나면 일이 없어지니까'

'30살 지나도 유키링 월드!'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AKB에서든 졸업하고 솔로로든 아이돌을 계속 하는것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지만

AKB에 계속 남는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면, 적어도 이제는 어린 후배들에게도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라도, 스스로 선발 자리에서는 물러나는게 좋지 않을까

본인은 선발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30살 넘어서도 아이돌 하고 싶은 아이들이

계속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 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선발 한번 못하고 극장에서 할아버지들 앞에서 30살 넘어서까지 재롱잔치만 

해야 하는 멤버들도 과연 그 생각에 박수를 쳐줄지..

30살 넘어서도 AKB 선발로 남는것이 AKB를 위해서 과연 좋은 일인지 아닌지를

먼저 생각하는게 선배의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그게 AKB를 위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한다면 할말이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