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라르크 HYDE 투어중 결혼반지 결혼 21년차 부부애

by 데빌소울 2021. 7. 12.

반응형

올해 결성 30주년을 맞이한 록밴드 'L'Arc-en-Ciel 라르크 앙 씨엘 (통칭 라르크)의 보컬과 

솔로로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HYDE 하이도(본명 타카라이 히데토 52)와 그의 아내이자 탤런트

오오이시 메구미(48) 부부의 부부애를 '뉴스 포스트 세븐'이 보도 큰 화제가 되고있다

(출처 구글 & 뉴스 포스트 세븐)

'뉴스 포스트 세븐'에 따르면 6월 25일 도쿄 나카노 선 플라자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후 퇴근길에

하이도의 왼속 약지에 팬들 사이에서는 '엔젤하트링'이라 불리는 반지가 끼워져 있었다고 한다

이 반지는 팬들에게는 하이도의 상징적인 아티엠이라고 하며

'독신시절 오른손 약지에 끼고 있던 반지는 21년전인 2000년 탤런트 오오이시 메구미와 결혼 후

왼손 약지에 장착하게 되었다고,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라고 전하고 있었다

또한 음악 잡지 편집자는

'사실, 결혼 반지를 겹쳐 끼고 다니기도 했었다

당시 31세였던 하이도는 수많은 여성 열성팬이 있었고, 그런 팬들을 배려해서인지

결혼 반지가 눈에 띄지않게 엔젤하트링과 함께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라고 설명했다

하이도와 오오이시 메구미가 만나게 된 계기는 199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되는대

 

 

(출처 구글)

예전부터 좋아하는 여성 타입으로 오오이시 메구미를 공언했던 하이도가

1988년 방송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타방'에 출연했을 당시

(출처 우타방)

오오이시 메구미가 촬영 중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출처 우타방)

당시 어린 아이처럼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긴장하며 대화도 나눈 하이도는 악수까지 나눴고

'오늘이 평생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라고 까지 말을 했었다

이 방송을 계기로 연락처 교환이 있었는지, 그해 10월에는 메구미는 라르크의 전국 투어 뒷풀이에 참여

교제로 발전했고, 2년 후인 2000년 12월 25일에 결혼에 성공했다

2003년 11월에는 첫 아이가 되는 장남이 탄생 메구미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육아에 전념

그 후 2004년 4월 소리마치 타카시 주연의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로 복귀했고

2006년 10월~ 2007년 9월까지 보도 프로그램 'NEWS ZERO'에 금요일 서브 캐스터를 맡기도 했지만

2010년 출연한 '폴라 화이스 시모' CM를 마지막으로 무대에서 자취를 감췄다

 

 

CM 보시고 갈께요

(오오이시 메구미 마지막 CM)

그리고 11년이 지났지만, 아직 연예계 은퇴를 공식 발표하지는 않았고 

현재도 연예 기획사 '세인트 포스'의 공식 사이트에는 오오이시 메구미의 프로필이 남아있다

하이도 와 메구미 부부가 결혼하지 올해로 21년차가 되었지만

부부의 투샷이 주간지에 찍히거나 부부 생활에 대해서도 보도되는 일은 거의 없었지만

'뉴스 포스트 세븐'에 따르면, 현재도 사이 좋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한 연예 리포터는 '라이브 뒤풀이 등에 오오이시씨가 얼굴을 내미는 일도 자주 있다

두 사람이 거리를 걷는 모습도 가끔 목격이 되고 있다' 라고 밝히기도 했다

(출처 구글)

여전히 부부 관계는 원만한 것으로 보이지만, 불화설 별거설 이혼 위기설 등도 있었죠

오오이시 메구미가 복귀를 하고, 2006년 8월 '여성세븐'에서 하이도와 전 그라비아 탤런트

모리시타 치사토(39) 와의 밀회 보도 (양측 소속사는 불륜 교제 의혹을 부정)

또한 이 때문인지 몰라도 2007년에는 두 사람이 별거를 하고 있다는

'여성세븐'의 추가 보도가 나오면서 이혼 초 읽기 상태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기도 했었지만

현재도 데이트 하는 모습 등이 목격 되는 등 원만한 부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구글)

위에는 최근은 아니고 좀 지난 사진들입니다

제가 각자 편한대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라는 말을 자주하는데

기사의 내용을 곧이 곧대로 전부 믿을 필요는 없죠

하이도 부부의 경우에도 그렇고 다른 부부들의 경우에도 종종 이혼 위기설 등이 등장을 하는대

내용을 보고 믿을건 믿고, 거를건 거르고 각자 판단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진짜 하이도는 오십이 넘어도 여전히 미소년 같은 비주얼이네요 ㅎㅎ 멋집니다

앞으로도 아내분과 함께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