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쿠라 & 히나타 합동 라이브 'W-KEYAKIFES2021' 비난 쇄도

by 데빌소울 2021. 7. 12.

반응형

사쿠라자카46과 히나타자카46 두 그룹이 올 여름 첫 합동 라이브 공연 'W-KEYAKIFES2021'를 개최

'염원의 두그룹의 합동 라이브가 실현!' 이라는 거창한 홍보 와는 다르게

합동 공연이라는 의미가 전혀 없는 공연 진행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논란이 된 3일간의 합동 공연 진행을 보면

1일차 사쿠라자카 단독 

2일차 히나타자카 단독

3일차 합동이라고 하지만, 함께 노래하는 장면 없음

셔플 유닛도 없음 , 그냥 노래를 번갈아 부르고 끝

합동 기획이 하나도 없는데 왜 합동이라고 했는지 의문인 수준

이라고 하네요

 

 

일본 반응

'추녀를 섞으면(셔플) 독가스가 나오니까'

'함께 부르는걸 기대했는데..'

'곡이 적다는 것을 속이기 위해 합동으로 포장하고 있어'

'화염도 없고, 비난도 쇄도하지 않고 있어!'

'진짜로 합동의 의미가 전혀 없었다'

'케야키를 버리지 못하는 사쿠라는 더 쒯이야' (케야키 노래를 했나?)

'히나타 노래가 나오면 회장이 조용해지는 ㅋㅋㅋㅋㅋ

그게 미안해서인지 응원봉 흔들어주는 사쿠라 오타가 어른스럽게 보였어'

'평소보다 안무가 따로 따로였던 것 같은대' 

(대체 누가 틀리고 누가 맞는건지 모르는 것보다 더?)

'교통이 불편해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안가길 잘했네'

'둘 다 평소 같고 괜찮지 않았나? 다소 사쿠라자카 팬들이 많은 느낌이었지만, 언니그룹이니까'

'사이가 나쁘구나, 아직 젊은니까 아무렇지 않게 함께 어울려서 즐겨라'

'케야키라는 이름을 버리고 케야키 페스라는 이름을 쓰는 자체가 우습구나'

'케야키 노래를 기대하고 있던 사람들 막판에 초조해 하더라' (그래서 했다는거야 안했다는거야?)

'당연하잖아 중2병과 추녀들이 함께 노래할 수 있을까'

'텐짱 예뻤다..'

'↑ 57세 동정 대머리 할아범'

'사이마조와 보쿠와야다만 해도 케야키 오타들은 만족하니까,인색하게 굴지 마라'

'함께하면 노래 파트 분배나 동선이 귀찮아 지니까 안 한거 아냐? 수준 낮은 이야기지만'

'방송 봤는데 한심한 퍼포먼스, 거의 립싱크, 이정도라면 댄스 정도는 제대로 해야하는데

그렇지도 않은, 이런 그룹이 초인기라는게 정말 이상해'

'히나타는 MC 포함 전체적으로 유치원 재롱잔치'

'히나타가 추녀가 많은 걸 알았다'

'비주얼도 퍼포먼스도 사쿠라자카가 압승'

'못생기고, 실수 많고, 립싱크고 눈도 멀고 귀도 멀었다'

 

 

'사쿠라자카는 괜찮은 놈들이 빨리 졸업하고, 쓸모없는 놈들만 남겨두면 좋겠다'

'케야키자카46 곡은 아키모토 야스시가 히라테 유리나에게 쓴 러브레터라서 사용할 수 없어'

'지금까지 히나타자카는 춤은 잘 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합동 라이브에서 사쿠라자카에 공개처형'

(춤이 아니라 율동 아닌가..)

'사쿠라자카는 거의 립싱크였지만, 춤은 제대로 추고 있었어'

'진짜로 합동하는 의미가 없었다, 프로듀서가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아마 매년 이런식으로 할테니까 사이 좋게 지내'

'히나타자카는 더 라이브 실력을 올리지 않으면 안된다'

'나가하마 네루 불러라!'

'타무라와 모리타가 히나타에 오면 이제 사쿠라는 필요없어'

'히나타는 립싱크대 춤도 서툴러 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뭐 저는 공연을 못봐서 뭔 내용으로 어떻게 진행이 된건지 몰라서 할 수 있는 말이 없네요

전체적으로 역시 라이브 경험이 풍부한 사쿠라자카가 선방

히나타자카는 밑바닥이 드러난건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