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대비보) 카시와기 유키 SPY가 AKB48 극장 난입

by 데빌소울 2022. 5. 29.

반응형

카시와기 유키(30) 자칭 프로듀스의 WACK의 아이돌 그룹 SPY가 

AKB48 극장에 난입해서 AKB48의 '큰 목소리 다이아몬드'를 커버한 퍼포먼스 영상이

카시와기 유키 유튜브 채널에 공개 오타들이 분노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출처 구글)

SPY는 자칭 프로듀스 겸 멤버인 카시와기 유키 외에 WAKC 소속의 멤버들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큰 목소리 다이아몬드'는 그녀들이 6월 1일 발매하는 데뷔 싱글 'あなたを狙い撃ち♡'에

커플링 곡으로 수록된다고 한다

일본반응

'AKB의 성역을 더럽히지 마라 카시와기!'

'카사와기가 폭군이냐?'

'이것들 진짜로 어이없네, 걸레들은 롯폰기에서 남자들이나 꼬셔라'

'카시와기 아직도 Wack 하고 있었냐? ㅋㅋ'

'극장 사용료는 제대로 지불한거야?'

'아무도 관심없는걸 강매를 강요하지마라'

'극장의 사물화를 허락하지 마라!'

'이 노인네 진짜 지하고 싶은대로 하네'

'카시와기 이제는 진짜 꺼지는게 어때?'

'48 극장은 48 멤버 외에 세우지 않는 신성한 곳이야, 태국의 BNK도 남자 아이돌을 극장에 세우고

오타가 화를 내자, 지배인과 운영 수장을 해고 시켰다

카시와기는 외부인을 극장에 세운 것을 설명하고, 동영상을 삭제해라

'큰 목소리 다이아몬드'에 대해서는 쥬리나의 허락이 있었는지에 대한 설명도 필요하다'

ㄴ'하로 프로 멤버가 이미 섰었는데' (-_-)

ㄴ'TV 쇼에서 하로프로와 콜라보해 AKB 극장에서 춤추고 있었어'

 

 

'카시와기의 권력 굉장하구나'

'지 꼴리는대로 다하는 련이네'

'카시와기는 AKB 팔아먹는 일만 열심히 하는구나, 니 솔로 활동에 AKB를 이용하지 마라!'

ㄴ'AKB의 뼈와 척추까지 빨아먹는 카시와기'

'이것은 용서할 수 없어!'

'하지만 카시와기에게 매상을 의지하고 있기 때문에, 불평할 수 없어'

'AKB로서가 아니라 카시와기 개인 업무에 AKB를 이용하는게 문제'

'극장에서도 AKB멤버는 제로포지에 서고 싶어서 피땀 흘리는 노력을 거듭해도

서지 못하는 멤버도 있다, 외부인이 48멤버가 흘린 땀과 눈물의 결정체인

무대에 서는 것은 유감이다'

(출처 구글)

'WAKC > 유키링 > AKB48 이게 힘의 역학관계야'

'오히려 이런 누추한 곳에 잘도 오셨어 ㅋㅋ'

'카시와기 B공연 땡땡이 치고 이거 한거냐?'

'AKB 극장은 처녀 밖에 설 수 없다!'

'오히려 카시와기이기 때문에 용서' (테고시 유야니까 용서와 평행이론이냐?)

'지하아이돌이 AKB극장에 난입하다니.. 굴욕적이다'

'AKB극장은 일본 아이돌 문화의 발상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츠카모토 마리코 38살에 극장 데뷔보다는 낫잖아 ㅋ'

'이건 AKB 오타들보다 오히려 BiSH 팬들이 굴욕 같은데?'

'지금까지 다른 아이돌이 극장에 선 적이 있었나요?'

ㄴ'있습니다'

'개인 일이 아니라 AKB프로젝트냐?'

 

 

'오와콘과 오와콘의 공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전혀 화제가 되지 않는 ㅋㅋ 아무도 관심없다 ㅋㅋㅋㅋㅋㅋ'

'WACK쪽에서는 벌칙으로 불리는 것 같다'

'카시와기에 대해서는 업계에서도 포기한 모양이군 ㅋㅋ'

'카시와기는 사시하라와 달리 생산성도 없고, 전혀 화제도 되지 않는다

 AKB에 꿀이나 빨고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할망구'

ㄴ'사시하라의 생산성은 스캔들인가? ㅋㅋ'

ㄴ' 카시와기는 테고시 말고 뭐 있냐? ㅋㅋㅋㅋㅋ'

ㄴ'스캔들은 이제 카시와기가 압도적이야 ㅋㅋ'

'역시 세상에는 '큰 목소리 다이아몬드'가 AKB의 대표곡

'노기자카의 이코마가 서썼잖아'

(출처 구글)

'카시와기는 정말 AKB냐? 현역 멤버와 얽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잖아?'

'카시와기가 이런 일을 결정할 권한이 있을리가 없잖아, 아키모토가 OK 했겠지

WACK 사장에서 카시와기 프로듀스를 타진한 것도 아키모토니까'

ㄴ'조금 다른 부분이 있어서 바로 잡는다

아키모토가 와타나베에 카시와기 솔로 싱글의 프로슈스를 의뢰 →

와타나베가 카시와기에게 전WACK 그룹과의 콜라보를 의뢰 →

와타나베가 WAKC 선발의 프로듀스를 카시와기에게 의뢰'

ㄴ'사시하라는 아키모토가 지켜주겠지만, 카시와기는 아키모토와 그런 연결이 없어'

'오타들 조차 누구하나 기대하지 않는게 바로 이 그룹이야'

'인터넷 뉴스 기사도 나왔지만, 댓글 거의 없음'

'마침내 AKB는 이정도까지 나락인가'

'최악이네.. 사카미치, 하로프로, 스타더스트, 아이스트라면 몰라도 WACK는 있을 수 없다'

'이것이 가능하다면 라스트아이돌도 불렀으면 좋았을텐데'

'애초에 이게 어디가 카시와기 프로듀스야? 카시와기와 접점을 도저히 못찾겠는데'

ㄴ'카시와기의 유튜브 기획입니다'

ㄴ'할머니용'

'할망구 혼자만 신났네'

 

 

'AKB도 지하아이돌과 별차이 없는게 문제'

'선곡에서 쥬리나에 대한 리스펙이 느껴지는.. 병상에 있는 쥬리나에게 큰 힘이 될꺼다'

'성역을 잃었으니까, 앞으로 다른 지하아이돌이 극장을 사용하게 되겠군'

'카시와기는 오와콘 할망구, 전혀 화제가 되지 않는다, 사시하라는 때려죽여도 못 이긴다'

'제대로 선배들의 허가는 받은거야? 어이 가시와기!! (가시+와기 가시포 쏴달라는 의미인듯)

'이것으로 AKB극장을 지하에 빌려줘서 벌 수 있겠군, 카시와기에게 감사해라'

' SPY 뮤직비디오 'あなたを狙い撃ち?' 조회수 87,542회 (4월 29일 공개)

카시와기가 프로듀싱한 8인조 아이돌의 한달 뮤직비디오 조회수 이걸로 괜찮은거냐? ㅋㅋ'

'새삼스럽지만 AKB의 옛날 곡은 좋네'

'고참은 충격 받은 것 같지만, 카시와기가 WACK 아이돌로 데뷔했을때

AKB를 이용하기 시작했다는걸 깨닭았다' (그걸 이제서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수차례 말했지만, 카시와기에게 AKB는 그냥 이용해 먹는 곳일 뿐이지 지켜야할 곳이 아니죠

AKB도 NGT처럼 어떤 사건이 발생을 해서 더 이상 이용해 먹을 가치가 없다고 느껴지면

장담하는데, 그때처럼 뒤도 안돌아보고 제일 먼저 도망칠겁니다

길게 언급할 가치를 못 느끼겠네요

반응형

댓글